default_setNet1_2

Monster Hunter Now, 대규모 업데이트 ‘눈꽃을 흩날리는 푸른 번개’ 진행

기사승인 2023.11.30  18:38:06

공유
default_news_ad1

Niantic, Inc.(나이언틱)은 Capcom Co., Ltd과 공동 개발한 리얼 월드 몬스터 수렵 게임 ‘Monster Hunter Now’에 신규 시즌 ‘눈꽃을 흩날리는 푸른 번개’를 12월 7일 업데이트한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시즌에는 눈과 얼음으로 뒤덮인 다양한 서식지를 배경으로 생동감 넘치는 사냥의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며, 공개된 영상에서 이번 시즌의 플레이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눈꽃을 흩날리는 푸른 번개’에서는 매력적인 겨울 풍경을 엿볼 수 있으며, 진오우거, 버프바로, 벨리오로스, 라도발킨 등 대형 몬스터 4종과 코르토스, 우르그 등 소형 몬스터 2종이 추가된다.

또한 유저들이 기다려온 무기 2종으로 대형 몬스터와의 전투에서 활용 가능한 랜스, 그리고 근거리 전투에 적합한 쌍검이 추가된다.

이와 함께 시즌 축제의 일환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 홀리데이 시즌 동안 유저들이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사냥의 경험을 선보인다. 이번 신규 기능은 새로운 시즌이 시작되는 12월 7일 목요일에 공식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게임 전반의 플레이 경험을 조정하고, 향상시키는 개선사항도 포함된다. 아이템 소지 최대치 증가와 근거리 및 장거리 무기의 밸런스도 조정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12월 중 공식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Monster Hunter Now는 눈꽃을 흩날리는 푸른 번개를 통해 흥미진진한 사냥과 새로운 도전, 잊지 못할 추억으로 가득한 겨울 시즌을 유저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며, 추가 정보는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