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인텔 공인대리점 3사, “첫눈 오는 날” 인텔 정품 CPU 퀴즈 프로모션 실시

기사승인 2023.11.20  21:19:35

공유
default_news_ad1

인텔 공인대리점 코잇(대표: 손창조),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 등 3사가 2023년 첫눈 오는 날을 맞이해 인텔 정품 CPU 퀴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인텔 정품 CPU를 구매한 경우 누릴 수 있는 구매자 혜택에 대해서 설명하며 이와 관련한 퀴즈에서 정답을 맞힌 참여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인텔이 공식으로 지정한 국내 공인대리점 3사(코잇, 인텍앤컴퍼니, 피씨디렉트)를 통해 판매되는 제품을 ‘인텔 정품 CPU’라고 한다.

인텔 정품 CPU를 구매한 경우 CPU의 박스 패키지나 데스크톱 PC 본체를 확인하면 인텔 공인대리점 각 3사의 로고가 새겨진 정품 인증 스티커가 부착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렇게 인텔 정품 CPU를 구입한 소비자는 아래와 같은 정품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인텔 정품 CPU를 구매한 소비자라면 real CPU 홈페이지를 통해 정품 CPU 유저로 등록을 할 수 있다. 등록을 하게 되면 매달 진행하는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각 인텔 공인대리점(코잇, 인텍앤컴퍼니, 피씨디렉트) 어디서든 3년 동안 무상 A/S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매한 정품 CPU가 A/S 기간 내 단종이 될 경우 차상위 제품으로 무상 교체가 가능하다는 점도 유용한 혜택이다.

인텔 공인대리점 관계자는 “인텔 정품 CPU 구매자에게 제공되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알리고 올바르지 않은 경로로 반입된 CPU에 의한 불의의 피해를 사전에 방지하고자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인텔 정품 CPU 구입 후 공인대리점 정품 로고 스티커를 꼭 확인하고 다양한 혜택과 매월 열리는 프로모션에서 정품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인텔에서는 온라인 신작 게임에서도 혁신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 14700K를 최근에 출시하였다.

최대 20코어, 28스레드 제원으로 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보다 더 많아진 코어와 높은 동작속도의 성능을 자랑하며, 최대 5.6GHz의 동작속도를 갖고 있어 많은 게이머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