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카모아, KTX 예약 서비스 출시…”렌터카-KTX 한 번에 예약”

기사승인 2023.11.20  20:59:14

공유
default_news_ad1
article_right_top

렌터카 플랫폼 카모아가 KTX 예약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제 카모아를 통해 전국 67곳의 KTX역 승차권과, 200개 이상 지역의 렌터카를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카모아 앱에서 KTX 예약 서비스를 클릭하여 탑승하고자 하는 열차편을 예약하면 된다. 열차편 예약을 완료하면 도착하는 역에서 대여 가능한 렌터카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다. 역 근처에 차고지가 있거나 역까지 차량 배달 서비스가 제공되는 렌터카를 예약할 수 있어 효율적이다.

KTX 예약 고객에게는 이동 거리 별 렌터카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성인 1인 기준 서울역에서 출발하여 대전역, 부산역 도착 KTX 표를 예약할 경우 각각 최대 6000원, 1만5000원의 렌터카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렌터카 할인 혜택은 KTX 예약 인원 수만큼 증가한다. 서울에서 부산까지 4인 KTX표를 예약하면 최대 경차 및 준중형 차량 1일 대여 비용 상당(6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성장근 카모아 부대표는 “KTX역 근처에서 렌터카 수요가 많이 발생하기 때문에 두 이동 수단 간의 연결성을 강화하고 고객 편의를 증진하기 위해 이번 서비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카모아는 앞으로도 렌터카와 연계되는 다양한 여행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속해서 서비스를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카모아는 전국 600여 개의 지역 렌터카 업체와 제휴를 통해 업계 최대 규모인 총 6만여 대에 달하는 차량 실시간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