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더함, 고강도 3.2T 글라스도어 냉장고 출시

기사승인 2023.11.03  15:37:50

공유
default_news_ad1

더함(더바오파트너스 대표: 김승진, www.thebao.co.kr)은 3.2T고강도 글라스도어 단 262L 2도어 콤비냉장고(이하 R262D1-GS1BM)를 출시한다.

   
 

R262D1-GS1BM은 3.2T 고강도 강화유리 소재의 글라스도어를 달아 외부충격과 오염에서 자유롭다. 슬림한 디자인으로 어느 공간에나 잘 어울린다. 오랜 사용에도 변색이 없는 메탈과 사출 강화 플라스틱 소재를 사용했다. 히든 도어핸들과 깔끔한 모서리 디테일을 살린 엣지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도 노렸다.

R262D1-GS1BM은 자주 사용하는 냉장칸을 상단에 위치시켜 사용자의 편의성을 우선시했다. 선반과 서랍 곳곳에 균일한 냉기를 전달할 수 있는 직접냉각방식을 채택했다. 수분증발을 최소화해 신선도를 유지해 주는 신선야채, 과일칸이 제공된다. 칸칸마다 골고루 냉기를 전달하는 냉동실은 신선한 육류, 생선, 냉동 식품 보관이 용이하다.

R262D1-GS1BM은 이지 슬라이드 선반 및 케이스를 통해 식재료나 밀폐용기의 높이에 따라 선반의 높이를 조절할 수 있으며, 서랍처럼 부드럽게 여닫을 수 있다. 변색없는 블루톤 도어포켓을 적용해 효율적인 수납이 가능하며, 다양한 크기의 캔, 음료, PET를 넣을 수 있다. 달걀 전용 에그트레이를 기본으로 제공해 안전하고 신선한 보관이 가능하다.

R262D1-GS1BM은 세계 시장 점유율 1위 업체의 컴프레서를 사용한다. 저소음 설계의 컴프레서는 야간 소음에 민감한 소비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저소음으로 동작한다. 인체 건강과 환경까지 고려한 친환경 고급냉매 R600a(고순도 순수 냉매 99.9%)를 사용한다.

더함 냉장고는 자사 온라인 쇼핑몰 및 오픈마켓을 통해 예약 판매 중이다.

최인훈 기자 news@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