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섀도우버스’ 제30탄 신규 카드팩 ‘Order Shift / 변화하는 질서’ 추가

기사승인 2023.09.27  14:15:59

공유
default_news_ad1

사이게임즈코리아(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에서 제30탄 신규 카드팩 ‘Order Shift / 변화하는 질서’를 추가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규 카드팩 업데이트에서는 ‘자비로 지배하는 자’, ‘디아볼로스 헤도네’ 등 96장의 신규 카드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지난 21일 국내 공식 카페에서는 네크로맨서 클래스의 ‘악랄함의 잔재’를,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23 시즌 3 결승전에서는 네메시스 클래스의 ‘인공 낙원’을 23일 전 세계 최초로 선보여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또한 ‘출항의 죄인 바르바로스’, ‘쌍혼의 영원 케리드웬’의 리더스킨이 포함된 카드를 비롯해 ‘번영의 씨를 뿌리는 자’, ‘뮤스 요리사’ 등의 특별 일러스트 카드가 업데이트됐다.

아울러 파괴된 마법진, 전장을 벗어난 마법진 종류의 수 등 자세한 대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해 편의성을 높였다.

이 밖에 ‘Order Shift / 변화하는 질서’ 카드팩에 등장하는 카드가 포함된 ‘변화하는 질서 체험 덱’을 교환할 수 있으며, 다양한 대전에서 트라이얼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사이게임즈코리아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 카드팩 출시 전까지 튜토리얼을 완료하고 이벤트 기간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Order Shift / 변화하는 질서’ 카드팩 티켓을 10장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