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신규 콘텐츠 지역 ‘시간의 정원’ 업데이트 진행

기사승인 2023.09.21  18:05:23

공유
default_news_ad1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9월 20일 PC 온라인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 신규 콘텐츠 지역 ‘시간의 정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신규 콘텐츠 지역 ‘시간의 정원’은 2개의 일반 던전 ‘잊혀진 시간 던전 1구역 및 2구역’과 2개의 메모리얼 던전 ‘불의 호수’, ‘생명의 전당’ 등 4개의 던전으로 이뤄져 있다. 각 던전에서는 최상급 장비인 ‘생명의 순한’ 걸칠 것 장비를 제작 및 강화할 수 있는 재료를 획득 가능하다.

먼저 2개의 구역으로 구성된 ‘잊혀진 시간 던전’은 불안정한 에너지의 흐름으로 다른 차원의 이질적인 정령과 그로 인해 변질된 정령이 모인 던전이다. 정령을 처치하면 등급 강화에 필요한 에텔 보석, 차원의 균열 파편 등을 드랍하며 잊혀진 시간 던전 일일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인챈트 재료를 얻을 수 있다.

메모리얼 던전 ‘불의 호수’는 봄, 여름, 가을, 겨울 신수 총 4개의 신수 중 1종의 신수가 랜덤하게 등장하는 일일 메모리얼 던전이다. 불의 호수에서는 생명의 순환 망토 제작에 필요한 재료와 인챈트 재료, 생명의 전당 열쇠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생명의 전당’은 도전형 메모리얼 던전으로 20단계의 난이도로 구성돼있다. 던전 클리어 여부에 따라 난이도가 상승하거나 하락하며 난이도가 올라갈수록 받을 수 있는 보상의 종류와 수량이 증가한다. 클리어 보상으로는 생명 순환의 망토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재화를 얻는 것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메모리얼 던전 전용 드랍 보상으로 얻을 수 있는 유물 아이템과 다이아몬드를 추가했으며 일반 던전 난이도 조정 등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그라비티는 시간의 정원 업데이트를 기념해 9월 20일부터 10월 18일까지 시간의 정원 콘텐츠 클리어 횟수에 따라 ‘정령의 기운상자’, ‘계절의 기운상자’, ‘생명의 상자’ 등을 지급한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