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모바일 MMORPG ‘데카론M’, 신규 월드 ‘시즈’ 업데이트 단행

기사승인 2023.09.21  14:43:02

공유
default_news_ad1

코스닥 등록기업 ㈜썸에이지(코스닥 208640, 박홍서 대표)는 자회사 언사인드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모바일 ‘데카론M’에서 신규 월드(서버) 오픈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월드 ‘시즈’와 오브 무기군 트랜스업 3종이 추가됐으며, 한가위 이벤트 던전 및 스페셜 출석, 추석 선물 이벤트 등 보름달처럼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시즈’ 월드에서는 새롭게 시작하는 유저들을 위해 특별 성장 부스트, 주차별 이벤트, 레벨 달성 이벤트, 58레벨 달성 시 ‘전설 트랜스업 선택권’ 지급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신규 추가된 영웅 등급 아야 리아즈와 전설 등급 자밀라, 고대 등급 신드라는 오브 트랜스업으로 암흑 마법을 구사하며 스턴 및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하는 스킬 등을 보유하고 있다.

한정 기간 동안 열리는 한가위 이벤트 던전에서는 사냥 시 ‘추석 꿀 송편’을 얻을 수 있으며 상급 트랜스업 소환권과 오브 무기 전설 트랜스업 도전권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10월 12일까지 헬리온, 세라피 월드에서 한가위 스페셜 출석 이벤트를 진행, 게임에 접속만 해도 한가위 이벤트 던전 1시간 충전석과 스페셜 트랜스업 11회 소환권 등이 지급된다.

또한 같은 기간 모든 공격력 및 명중력, 방어력 등을 증가시키는 버프 아이템 보름달 쿠키를 매일 1회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신규 월드 오픈을 기념해 시즈 오픈 기념 쿠폰을 유저 전원에게 증정하며 전투력 달성 이벤트 등 다양한 미션 이벤트를 통해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