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넛지헬스케어㈜ ‘팀워크’와 고양특례시가 함께한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 걷기 챌린지’, 24만 명 모여 394억 보 기록

기사승인 2023.09.21  14:41:37

공유
default_news_ad1

넛지헬스케어㈜가 운영하는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의 B2B∙B2G 플랫폼 ‘팀워크(TeamWalk)’와 고양특례시가 함께한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 걷기 챌린지’가 누적 참여자 수 24만 명, 누적 걸음 수 394억 보를 기록하며 성료했다.

이번 챌린지는 걷기 운동 등 일상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생활체육 증진을 통해 참여자의 건강관리를 돕고 화합의 장을 도모하기 위해 다채로운 보상과 함께 8월 29일부터 9월 15일까지 약 2주 간 진행됐다.

팀워크는 목표 걸음 수 달성 시 보상을 지급하는 운영 방식으로 참여자의 일상 속 걷기 운동 습관화에 동기를 부여했다. 일 목표 걸음 수 6천 보 달성 시 최대 1만 캐시를 지급하고, 누적 걸음 수 7만 보 달성 시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1천 캐시를 추가 증정했다. 챌린지에 참여한 24만 명은 총 걸음 수 394억 보를 기록했다.

또한, 팀워크는 무려 15년만에 고양특례시에서 개최된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을 기념하기 위해 개회식 스탬프 챌린지를 함께 진행해 챌린지 참여자들이 행사 주요 장소를 방문하도록 이끌었다. 개회식에 참석하기 위해 고양종합운동장에 방문한 인원을 대상으로 50만 캐시를 배당 지급하며 단순 행사 정보 제공을 넘어 실제 걷기 운동을 격려하며 챌린지 목적 달성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스탬프 챌린지를 진행했던 제34회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 개회식은 2만 여명의 관람객이 방문하여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넛지헬스케어㈜의 나승균 대표는 “이번 챌린지를 통해 참여자들의 일상 속 걷기 운동을 촉진시키고 생활체육을 통한 경기도민 화합의 장을 만들었다”며, “앞으로도 참여자의 건강관리와 지역사회 발전 모두를 도모할 수 있는 다양한 챌린지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