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TCL, 영국서 '프레시 컨버터 기술' 적용된 새 냉장고 출시

기사승인 2023.09.20  22:34:15

공유
default_news_ad1

TCL이 영국 소비자들의 더 스마트한 생활을 돕고자 최신 제품인 TCL RP320 시리즈 냉장고를 출시했다. 이 새로운 시리즈는 기존의 냉장 기능에선 경험할 수 없었던 높은 수준으로 식료품을 신선하게 보관해준다. 라이프스타일이 점점 더 다양해지고, 건강과 영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TCL은 냉장고가 단순히 저장 공간 역할을 벗어나 식료품의 유통 기한을 연장시킬 수 있는 신선도를 유지해줄 수 있어야 한다고 믿는다.

   
 

TCL은 최적의 온도로 식료품을 보관할 수 있는 프레시 컨버터(Fresh Converter) 기술이 적용된 RP320 시리즈 냉장고를 출시했다. 이제 신선도가 떨어져서 버려야 하는 식료품으로 인한 불만은 사라지고, 이전과는 다른 방식으로 신선도를 극대화할 수 있게 됐다. 멀티 에어 플로우(Multi Air Flow) 냉각 시스템은 냉기가 칸칸이 고르게 분포되어 신속하게 최적의 온도로 맞춰준다. 냉동실 서랍은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되어 있어 냉동실을 열었을 때 냉동 품목을 더 잘 볼 수 있고, 냉동실 문을 열어도 냉기 손실을 최소화해줌으로써 기존 냉동실 문 디자인에 비해 최대 30%까지 전기를 절약하게 해준다. 전면 패널에 위치한 터치식 디지털 디스플레이를 통해 냉장고 문을 열지 않고도 옵션 기능을 직접 조작할 수 있어 조작도 간편하다. 사용자는 필요에 따라 각 칸의 온도를 쉽게 조절하거나 알람을 활성화할 수 있다.

새로운 TCL 냉장고는 성에가 끼지 않는 '토털 노 프로스트(Total No Frost)' 기능을 통해 최적의 에너지 절약과 에너지 효율성을 달성할 수 있게 일정한 온도를 유지해줌으로써 냉동실을 해동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애준다. 디지털 인버터 컴프레서(Digital Inverter Compressor)는 연속 재시작 횟수를 줄여줘 효율성을 향상시켜 기존 인버터 모터보다 에너지는 덜 사용하지만 더 조용하고 냉기가 오랫동안 지속되는 경제적인 냉장고로 만들어준다. 빠른 냉장을 위한 파워 프리즈(Power Freeze) 기능은 냉동실 온도를 일시적으로 -24°C로 낮춰준다. 이는 냉장고를 다시 채우거나 신선식품을 얼린 후 빠른 시간 내 적정 온도로 되돌아가게 해 맛과 품질을 유지하는 데 이상적이다. 또한 LED 조명 기술이 모든 칸을 차가운 빛으로 비춰 전력 소비를 최소화한다.

   
 

새로운 TCL RP320 시리즈는 9월부터 Marks Electrical과 Hughes에서 블랙과 블랙 이녹스(Black Inox) 색상으로 649파운드에 구입할 수 있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