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브리츠, 효도라디오로 최적인 블루투스 스피커 ‘BA-PR1 Plus’ 출시

기사승인 2023.05.30  13:48:53

공유
default_news_ad1

사운드 전문 기업 브리츠(http://britz.co.kr, 대표 이경재)가 신제품 효도라디오 블루투스 스피커 ‘BA-PR1 Plus’를 선보인다. 브리츠 ‘BA-PR1 Plus’는 실내외에서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는 가성비가 뛰어난 포터블 라디오로 최신 5.3 블루투스 칩셋으로 안정적이고 편리한 음악 감상이 가능하며 외관을 라운딩 처리하여 그립감을 한층 높였다.

   
 

‘BA-PR1 Plus’는 3W출력으로 선명한 사운드를 선보이며 키패드가 탑재되어 주파수 및 노래선곡을 간편히 할 수 있으며 MP3 고속탐색 등의 편리한 기능도 제공하고 있다. 디스플레이를 통해 현재 상태를 한번에 편리하게 볼 수 있으며, 헤드셋 단자 설계로 혼자만의 음악감상도 가능하다.

간편한 휴대로 라디오와 음악 감상할 수 있는 포터블 스피커로 캠핑, 등산 등의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유용하며 무엇보다 무료한 시간을 보내는 부모님들께 효도 선물로도 손색이 없어 보인다.

   
 

한편 브리츠는 ‘BA-PR1 Plus’ 구매자에게 조깅 및 산책시에 간단한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브리츠 웨이스트백 ‘BA-WP1’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사은품 수량 소진 시 조기종료 된다. 네이버 쇼핑, 종합몰, 옥션, 지마켓, 11번가, 인터파크 등 본 이벤트 페이지가 등록된 판매점에서 ‘BA-PR1 Plus’를 구매만 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리츠 홈페이지 (http://www.britz.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형민 기자 news@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