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디엔에이, 신작 모바일 RPG ‘탁트오퍼스’ 사전등록 50만 명 돌파

기사승인 2023.05.27  09:26:42

공유
default_news_ad1

주식회사 디엔에이(DeNA)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RPG ‘탁트오퍼스(takt op.) 부제: 운명은 새빨간 선율의 거리를(이하 탁트오퍼스)’의 글로벌 사전등록자가 50만 명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탁트오퍼스’는 지난 12일부터 사전등록을 시작했으며, 한국을 포함한 대만, 홍콩, 마카오 등 지역에서 사전등록자 50만 명을 달성,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디엔에이는 이번 사전등록 50만 명 달성을 기념해 엔파샤 홍차, 버블 추억 등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며 누적 인원 200만 명 달성 시, 최대 보상으로 신비한 SSR 악장을 선물할 계획이다.

또한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에 참여한 유저에게 인게임 아이템 인연 악보를 10개씩 지급하고, 친구 초대 이벤트에 참여하면 노터 코인, 음률전도체 등은 물론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제공한다.

상반기 출시를 앞두고 있는 ‘탁트오퍼스’는 클래식 음악과 미소녀를 결합한 수집형 RPG이며, 독특한 세계관과 아름다운 일러스트로 흥행 예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지난 두 차례의 CBT에서는 흥미진진한 스토리 라인이 호평을 받았으며, 특유의 효과음, 배경음악과 뛰어난 퀄리티의 라이브 2D 미소녀 캐릭터가 잘 어우러져 유저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