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송가인,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 숏폼 드라마 ‘잠만 자는 곳은 아닙니다’ OST 참여

기사승인 2023.05.26  17:57:36

공유
default_news_ad1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에서 제작한 숏폼 드라마 ‘잠만 자는 곳은 아닙니다 (A Tale of Hoteliers)’의 또 다른 감성을 담은 네 번째 OST가 오늘 정오에 공개된다.

   
▲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숏폼 드라마 ’잠만 자는 곳은 아닙니다’ 스틸컷

OST Part 4 ‘거기 있어줘요 (Be There)’는 가수 송가인이 조카인 배우 조은서를 위해 지원사격하여 참여한 OST이다. 이 곡은 사랑에 빠져 절절하고 수줍은 마음이 가사에 담긴 메인 테마 곡이며 송가인의 감미롭고 독보적인 음색으로 사랑에 빠진 주인공의 감정선을 고스란히 표현해 상대를 그리워하고 애틋해하는 마음이 진하게 담긴 곡이다.

가수 송가인이 OST로 참여한 숏폼 드라마 ‘잠만 자는 곳은 아닙니다’는 본격 호텔리어 공감 숏폼 드라마로, 신입 호텔리어가 사회생활에 첫발을 내딛고 여러 선배들을 만나면서 호텔리어들의 열정과 진정한 접객의 의미를 이해하게 되는 이야기이다. ‘잠만 자는 곳은 아닙니다’ OST Part 4 ‘거기 있어줘요’는 오늘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고 숏폼 드라마 9화는 5월 30일 오후 6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업로드될 예정이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