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피키다이어트, ‘시티포레스티벌 2023’ 참여… 1am 스파클링 증정 행사 및 제로웨이스트 캠페인 진행

기사승인 2023.05.23  11:46:08

공유
default_news_ad1

푸드나무(대표 김영문)의 2030 여성을 위한 식단 큐레이션 플랫폼 ‘피키다이어트’가 지난 20일 서울 한강 노들섬에서 열린 ‘시티포레스티벌 2023’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은 시티포레스티벌은 건강한 삶과 도심 속 힐링을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취향을 반영해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국내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스포츠 페스티벌이다.

   
 

이번 페스티벌에서 피키다이어트는 부스를 마련하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페스티벌 기간동안 부스를 방문한 참가자들에게 0kcal 탄산음료 1am 스파클링을 배포하고, 1am 스파클링 공병을 반납 시 새로운 제품으로 교환해주는 제로웨이스트 캠페인을 진행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19일 새롭게 출시한 ‘프레쉬홈 멸균 우유’도 처음 선보였다. 프레쉬홈 멸균 우유는 국내산 1등급 원유를 사용한 실온 보관 우유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저지방, 무지방 2종으로 구성돼 깔끔하고 산뜻한 맛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QR코드를 통해 피키다이어트 회원 가입을 완료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룰렛 이벤트를 진행했다. 1am 제로 아이스티, 프로틴어스 4242 쉐이크 등 피키다이어트 인기 제품과 시티포레스티벌 행사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시크릿 굿즈를 증정했다.

   
 

피키다이어트 관계자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MZ세대들과 함께 놀고, 뛰고, 운동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축제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피키다이어트는 다이어트를 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고품질의 제품과 더불어 다양한 형태의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가까이 다가서겠다”고 밝혔다.

피키다이어트는 2018년 3월 건강한 식단 관리를 돕는 큐레이션 플랫폼을 컨셉으로 론칭해 누적 가입자 14만 명을 보유한 2030 여성 대표 식단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다. 피키다이어트의 다양한 상품과 혜택은 공식 홈페이지(https://pickydiet.co.kr/)와 모바일 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