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가정의 달, 온 가족 사로잡는 주방용품 및 소형가전 선물 아이템

기사승인 2023.05.02  16:13:59

공유
default_news_ad1

가정의 달 5월이 다가왔다. 어린이날부터 어버이날, 부부의 날까지 각종 기념일이 이어지는 5월은 가족에게 감사와 사랑을 표현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이에 따라 풍성한 가정의 달, 연령과 성별에 상관없이 온 가족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주방용품·소형가전 선물이 인기를 얻고 있다.

■ 꾸미는 것에 관심이 많은 형제/자매 선물
다꾸(다이어리 꾸미기)로 시작된 꾸미기 열풍이 폰꾸(휴대폰 꾸미기), 방꾸(방 꾸미기) 등으로 다방면으로 확장해 가고 있다. 식사를 할 때도 식탁과 그릇을 예쁘게 꾸미고, 신발을 정리할 때도 나만의 방식으로 진열해 둔다. 이처럼 꾸미기에 진심인 형제/자매를 위한 제품을 가정의 달 선물로 추천한다.

1. 감성적인 테이블 세팅을 완성하는 테팔 매직핸즈 딜라이트

   
 

‘테팔 매직핸즈 인덕션 딜라이트’는 감성적인 테이블 세팅을 완성하는 화사한 베이지 색상이 특징이다. 요리 후 식탁으로 바로 옮겨 탈부착되는 손잡이만 떼면 근사한 상차림이 완성되므로 별도의 접시에 담을 필요 없이 따뜻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손잡이 분리 후 프라이팬, 냄비 등을 차곡차곡 쌓아 정리하면 좁은 수납공간도 2배로 넓게 활용할 수 있다.

10kg 무게를 견디는 10년 안심 분리형 손잡이는 특허 받은 기술을 적용, 3개 지지점이 흔들림 없이 단단하게 팬을 고정해 줘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스크래치에 강한 하드 미네랄 성분의 테팔 미네랄리아 플러스 코팅으로 내구성을 강화해 음식이 쉽게 눌러붙거나 긁힐 염려없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바닥 전체가 인덕션에 반응해 열효율이 뛰어나고, 두꺼운 바닥으로 열보존을 극대화하는 테팔만의 풀와이드 인덕션 기술로 더 빠르고 고르게 음식을 요리할 수 있다.

화사한 색감으로 ‘키친테리어(kitchen+interior)’ 아이템으로도 제격인 테팔 매직핸즈 인덕션 딜라이트는 테팔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쿠팡 등에서 5월 8일까지 프로모션 중이다.

2. 신발도 예술품처럼 LG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

   
 

‘LG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는 소중한 신발을 최적의 습도로 보관하고 예술 작품처럼 감상하는 신개념 신발 보관 전시함이다. 내부에는 은은한 조명이 켜지고 받침대는 턴테이블처럼 360도로 회전해 백화점 진열장처럼 신발을 돋보이게 해준다.

운동화나 구두 등은 물론 골프화, 축구화 등 기능성 신발과 자주 신는 데일리 슈즈까지 맞춤 관리해 주는 프리미엄 신발관리기다. LG전자는 의류관리기 '스타일러' 특허 기술인 트루스팀, 미세한 습기와 냄새까지 제거하는 제오드라이필터 등 신발 관리에 최적화된 기술을 탑재했다.

■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는 부모님 선물
카페에서 즐기던 커피가 코로나19 시기를 거치며 집으로 옮겨오면서 홈카페 문화가 확산되고 있다. 특히 취미로만 마시던 커피를 전문가 수준으로 깊이 있게 즐기는 인구가 늘어나면서 전문 포트와 그라인더 등이 맛있고 여유 있는 커피 타임을 즐기는 부모님 세대에 좋은 선물이 되고 있다.

1. 핸드드립 전문 포트로 초보자도 간편하게! 테팔 카페 컨트롤

   
 

‘테팔 무선주전자 카페 컨트롤’은 원하는 위치에 정확히 일정한 물줄기를 조절해 내릴 수 있도록 물이 나오는 노즐을 연구해 최적의 너비와 각도를 찾아 설계한 핸드드립 전문 포트다. 드립커피를 내릴 때 중요한 요소인 물의 양과 온도·방향을 쉽게 조절할 수 있다.

8단계의 온도 조절 기능으로 커피나 차 등 사용자 필요에 맞게 물을 준비할 수 있다. 40도부터 60도, 70도, 80도, 85도, 90도, 95도, 100도까지 조절이 가능해 드립커피뿐만 아니라 녹차, 홍차, 백차, 레몬수 등 각각의 온도에 맞춰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커피를 내리는 데 적합한 80~95도 구간은 5도 단위로 조절할 수 있다. 100도까지 한 번에 끓일 수 있는 터치식 디지털 버튼 패널로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40~95도까지 원하는 온도에 맞춰 60분간 보온할 수 있어 재가열의 번거로움 없이 마지막 잔까지 음료를 따뜻하게 마실 수 있다.

2. 커피 그라인더 리큅 델리카토

   
 

‘리큅 델리카토 커피그라인더’는 보다 정교한 그라인딩을 위해 초강도 420니트를 사용한 블레이드 설계로 강력한 절삭력이 특징이다. 그라인딩 방식은 7CORE 48mm 코니컬버를 채택하여 풍부하고 미세한 맛의 차이를 극대화했다.

세밀한 튀르키예 커피부터, 에스프레소, 모카포트, 드립커피, 프렌치프레스까지 가능한 최대 120단계의 정밀한 굵기 조절이 가능하며, 구성품으로 포함된 블로우업 호퍼는 원두 잔량을 최소화시켜 신선한 원두로 일정한 커피 맛을 유지시켜준다. 특히 원두 본연의 풍미를 위해 160RPM 저속 그라인딩 기술로 분쇄 소음 및 미분을 최소화시켰으며, 안정적인 분리, 체결을 위한 마그넷 구조 설계로 부속품 관리도 용이하다.

■ 건강과 뷰티에 관심 많은 액티브 시니어 선물
은퇴 이후에도 소비생활과 여가생활을 즐기는 50-60대 액티브 시니어가 늘고 있다. 이들은 건강과 외모관리, 취미 생활 등 개인의 신체와 삶의 질에 관심이 많은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변화에 따라 시니어 세대를 위한 선물로 손쉽게 건강을 챙기고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1. 한잔으로 건강 챙기는 테팔 초고속 블렌더 인피니믹스 플러스 사일런스

   
 

‘테팔 초고속 블렌더 인피니믹스 플러스 사일런스’는 뛰어난 분쇄력에 소음 방지 기능까지 갖춰 이른 아침이나 늦은 저녁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테팔의 사일런스 기술이 환풍구의 바람 소리, 모터 소음, 식재료가 갈리는 소리까지 최소화해 최고 속도 블렌딩에서의 소음이 평균 70Db(데시벨) 이하로 전화벨 수준을 유지한다.

뿐만 아니라 1분당 3만5천회 이상 회전하는 견고한 티타늄 6중 칼날이 강력한 파워의 모터와 회전력으로 단단한 얼음부터, 견과류, 껍질째 먹는 과일까지 어떤 재료든 부드럽고 곱게 분쇄해준다.

2L의 대용량 믹서용기 외 본체 색상에 따라 제공되는 추가 액서서리와 5가지 자동 프로그램(스무디, 얼음분쇄, 아이스크림, 반죽, 자동세척)으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실버 색상에는 휴대가 가능한 트라이탄 재질의 미니 블렌더가 포함돼 1~2잔 용량의 음료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블랙 색상의 제품은 대용량 다지기 구성으로 기름기 많은 생고기나 칼질이 힘든 마늘 등도 쉽고 빠르게 손질할 수 있다.

2. 남녀노소 가리지 않는 피부 관리템 바나브 UP7 THE MULTI

   
 

‘바나브 UP7 THE MULTI’는 3가지 케어별 헤드 교체형 디바이스로, 헤드 별로 제공되는 다양한 스킨케어 모드로 얼굴부터 바디 보습 및 라인까지 관리를 홈케어로 진행할 수 있다.

디바이스의 3가지 헤드 중 니들 샷 헤드는 미세 전기 자극을 통해 발생된 미세 전류 침이 피부 각질층에 미세한 구멍을 형성해 화장품이 잘 흡수될 수 있도록 피부 통로를 만들어 준다. 부스터 헤드는 갈바닉, 3D 웨이브 바운싱, 컬러 LED의 3가지 테크니션 기능으로 피부 탄력과 광채에 도움을 준다. 라인 케어 헤드는 두 개의 마사지 볼과 3가지 테크니션을 헤드에 적용해 데콜테와 승모근 라인을 섬세하게 관리할 수 있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