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이엠텍, SAPPHIRE 라데온 RX 6400 PULSE D6 4GB 구매하고 5만원 상당 ‘The Last of Us Part I’ 게임 받자

기사승인 2023.03.24  16:14:31

공유
default_news_ad1

국내 PC 그래픽카드 점유율 1위이자, 대한민국 토종 그래픽카드 브랜드인 ㈜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은 2023년 3월 24일 이엠텍, SAPPHIRE 라데온 RX 6400 PULSE D6 4GB 구매 시, 5만원 상당 ‘The Last of Us™ Part I’ 게임 프로모션에 해당 된다 밝혔다.

   
 

디지털 PC 버전으로 출시 되는 ‘The Last of Us™ Part I’는 2013년 PlayStation 3 게임으로 시작해 2번을 리메이크한 대작이다. GOTY(Game of the Year)에서 200개 이상의 부문에서 수상한 게임이다. 감염병으로 인해 대부분의 인류가 멸망한 상황에서 주인공 조엘과 엘리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한다. 감염된 좀비와 인간들이 서로 싸우는 상황이 벌어지며 생존을 위해 스토리를 진행하는 게임이다.

생존을 위해 의료키트, 폭발물 재료, 탄약, 음식 등이 수집하며 위기를 헤쳐나간다. 이에 더 해 탄탄한 스토리 라인으로 플레이어의 모험심을 이끄는 것과 동시에 뛰어난 그래픽이 있어 플레이어로 하여금 몰입도를 증가시킨다. 게임 플레이에 등장하는 적은 AI적 요소가 있어 플레이어의 플레이 스타일에 적응하여 각기 다른 상황으로 혼란과 위협감을 제공한다.

   
 

SAPPHIRE 라데온 RX 6400 PULSE는 1080p 고주사율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는 이번 신제품은 AMD의 6nm 공정을 사용한 보급형 그래픽카드 제품군으로, 768개의 스트림 프로세서와 64bit 의 GDDR6 4GB 메모리, 16MB의 AMD 인피니티 캐시를 탑재하고 있어 탁월한 효율성을 보여준다.

또한, 외부 PCI-E 전원 커넥터 회로에 퓨즈 보호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장시간 사용 시 부품을 보다 안전하게 보호해 주며, 순수 구리 재질로 제작된 히트베이스와 높은 열전도율의 써멀패드, 듀얼 볼 베어링이 적용된 50mm 쿨링팬 구성으로 효율적인 발열 해소에 탁월하다. 또한, 0dB 기술로 약 50도의 온도 이하에서는 쿨링팬이 동작하지 않아, 낮은 부하의 작업 시 저소음 환경을 제공한다.

[SAPPHIRE 라데온 RX 6400 PULSE D6 4GB] 제품은 다음 달인 4월 7일까지 구매 시, ㈜이엠텍아이엔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The Last of Us™ Part I’ 디지털 버전 게임코드을 받을 수 있다.

한편 [SAPPHIRE 라데온 RX 6400 PULSE D6 4GB] 그래픽카드는 전국 주요 컴퓨터 전문 판매점 및 컴퓨존, 쿠팡,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등의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엠텍 고객센터를 통해 3년 간의 무상 품질 보증 프로그램 서비스를 적용받을 수 있다.

홍진욱 기자 honga@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