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머스트잇, 명품 시계 거래 플랫폼 '하이시간'과 손잡고 하이엔드 강화

기사승인 2023.03.16  08:07:38

공유
default_news_ad1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대표 조용민)은 고가 시계 안전거래 플랫폼 '하이시간'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기획전을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머스트잇은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명품 시계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하이엔드 브랜드 제품군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하이시간에서 취급하는 하이엔드 상품은 백화점에서도 구매가 어려운 상품들로 롤렉스와 오데마피게, 파텍필립 등이 대표적이다.

머스트잇은 하이시간의 하이엔드 시계 상품들을 선보이고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 하이시간의 강점인 시세 조회와 공간대여 서비스도 연동할 계획이다.

공간대여는 오프라인 직거래 시 하이시간 부티크를 거래 장소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고가 시계 특성상 고객이 실물 확인을 희망하거나 시계 줄 수선 등의 맞춤 서비스가 필요한 때가 있어 실제로 하이시간 고객들의 대부분이 공간대여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머스트잇은 이를 통해 고급 취향을 가진 소비자들이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시계를 구입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하이시간이 보유한 시계 제품은 16일부터 머스트잇에서 구매 가능하다. 인기 제품인 롤렉스 서브마리너 블루 콤비, 오데마피게 15500ST, 파텍필립 5711 브라운, 5167 아쿠아넛 스틸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하이시간은 선지급 위탁 판매와 전문가 검증 시스템, 명품 시계 시세 조회 등 다양한 서비스를 온오프라인으로 전개하고 있으며, 서울·대구·부산에 직영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경제력을 갖춘 3040세대를 위한 하이엔드 상품을 확보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모든 연령층이 원하는 명품을 머스트잇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소비자 니즈를 면밀히 분석하고 반영하겠다고”고 말했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