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더샘, 겨울철 피부 활력을 되찾아 줄 ‘셀 리뉴’ 프로모션 진행

기사승인 2023.02.01  16:10:16

공유
default_news_ad1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에 토탈 액티베이팅 케어를 선사하는 ‘셀 리뉴’ 라인을 오는 14일까지 40% 할인한다.

더샘의 ‘셀 리뉴’는 프랑스 브리타뉴 해안가에서 살아가는 강한 생명력의 귀한 염생식물인 ‘마린 에린지움*’을 셀 바이오 캡슐레이션 공법으로 농축시킨 100만 개의 리얼 식물 세포 마린 에린지움 스템 셀이 피부에 활력을 선사하며, 바이오 미메틱 워터가 피부에 효과적인 수분 충전을 도와준다.

‘셀 리뉴’는 피부 컨디션을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는 ‘셀 리뉴 바이오 토너’, 피부 활력을 채워주고 매끄러운 피부 결로 가꾸어 주는 ‘셀 리뉴 바이오 에멀젼’, 피부에 탄력과 영양을 부여해주는 ‘셀 리뉴 바이오 에센스’, 피부에 활력 에너지를 공급해 힘있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셀 리뉴 바이오 크림’, 주름진 눈가 피부에 탄력을 부여해 생기있고 환하게 케어해주는 ‘셀 리뉴 바이오 아이크림’ 등으로 구성되었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겨울철에는 대기 중의 습도가 줄어들어 피부가 쉽게 푸석해지거나 탄력이 떨어질 수 있어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라며 “최근 지속되는 한파와 실내 난방 기기 사용으로 건조해진 피부가 고민이라면 더샘의 ‘셀 리뉴’ 라인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더샘 매장 및 공식 온라인 통합 쇼핑몰인 ‘힐리브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