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파우게임즈, 명작 게임 ‘영웅전설 가가브 트릴로지’ IP 계약 체결

기사승인 2023.02.01  15:52:58

공유
default_news_ad1

국내에서 명작 반열에 오른 ‘영웅전설 가가브 트릴로지’가 모바일 게임으로 돌아온다.

파우게임즈(FOW GAMES, 대표 이광재)는 일본 니혼팔콤 주식회사(이하 니혼팔콤, 대표 콘도 토시히로)가 개발한 RPG ‘영웅전설’ 중 명작으로 손꼽히는 ‘영웅전설 가가브 트릴로지‘의 IP 계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영웅전설 가가브 트릴로지’는 ‘가가브’ 대륙에서 일어난 ‘영웅전설 III 하얀마녀’, ‘영웅전설 IV 주홍물방울’, ‘영웅전설 V 바다의 함가’ 등이 포함된 3가지 타이틀로, 니혼팔콤의 명성을 널리 알린 주역으로 꼽히고 있다.

파우게임즈는 자사의 개발력을 총동원해 ‘영웅전설 가가브 트릴로지’를 재해석한 최초의 모바일 게임을 개발할 계획이다.

특히 수많은 게이머들의 명작으로 손꼽히는 타이틀인 만큼, 오랜 시간 영웅전설 시리즈에 애정을 가지고 게임을 플레이한 개발자들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영웅전설 가가브 트릴로지’를 활용한 신작은 현재 개발 중이며, 추후 순차적으로 세부 정보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파우게임즈 이광재 대표는 “어렸을 적 사랑한 게임 ‘영웅전설 가가브 트릴로지’를 모바일 게임으로 선보일 수 있어서 감회가 새롭다”라며 “게이머들이 손꼽는 명작 ’영웅전설 가가브 트릴로지’를 활용하는 만큼, 양사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그때의 감동을 찾을 수 있는 게임을 개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