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블루죤, ‘디지털 위크’ 기가바이트 노트북 할인 행사

기사승인 2022.12.03  21:32:43

공유
default_news_ad1

기가바이트 노트북 공식 파트너사 블루죤(대표 조문상)은 12월1일부터 ‘디지털 위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12월11일까지 기가바이트 AERO 시리즈와 G시리즈를 디지털위크 쿠폰 7%와 카드할인 5%를 적용해 최대1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추가로 행사제품을 구매하면 노트북 액정보호를 위한 프리미엄 힐링쉴드 액정보호필름, 노트북 파우치, AERO 노트북 거치대, 마이크로소프트 블루투스 무선 마우스, 아이피타임 C타입 USB 허브 등 다양한 사은품을 행사 품목에 맞게 증정한다. 사은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품목은 노트북 상세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 콘텐츠 크리에이터의 필수 노트북이라 불리는 기가바이트 에어로(AERO) 시리즈는 인텔 코어 i7프로세서와 엔비디아 GeForce RTX 30 시리즈를 탑재하였으며, 크리에이터를 위한 가볍고 강력한 노트북으로 삼성 4K UHD AMOLED 패널과 X-RITE 팬톤 인증으로 고해상도 콘텐츠 편집을 데스크톱 못지않은 속도로 빠르게 처리할 수 있으며, 고사양 게임도 옵션 타협 없이 높은 프레임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최신 AERO 16 시리즈는 이전 세대와는 차별화된 새로운 디자인과 더 얇아진 3mm의 베젤을 제공하며, 차세대 Wi-Fi 6E 기술을 지원하여 더 빠른 속도와 안정성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AR 및 VR과 같은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빠르게 처리할 수 있다. 생생한 디테일을 제공하는 VESA DisplayHDR 500 True Black 인증을 받았으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X-Rite 보정 기술로 색상을 보정한다. 또한, Pantone Validated 인증으로 완벽한 색상 정확도를 경험할 수 있다.

G시리즈는 강력한 성능의 인텔 코어 i5-11400H와 GeForce RTX 30 시리즈를 탑재하였고 144Hz 주사율을 지원하여 빠르게 움직이는 화면에서도 끊김 없이 부드럽고 선명한 영상을 즐길 수 있으며, 완벽에 가까운 170°의 시야각을 제공한다.

또한 이전 세대보다 최대 2배 빠른 속도를 제공하는 PCIe Gen4를 지원하는 M.2 슬롯 2개와 HDD 1개를 포함해 총 3개의 스토리지를 사용할 수 있어 대용량 게임과 미디어를 저장하기에 충분한 공간을 제공한다. 특히, 기가바이트의 WINDFORCE 쿨링 시스템이 적용되어 이전 세대보다 쿨링 성능이 최대 37% 향상되어 현세대 제품 중 최고의 발열 관리 능력을 제공한다.

DTS:X Ultra 오디오 기술을 적용한 3D 서라운드 효과를 제공하며, 양방향 AI 소음 제거 기능을 통해 선명한 음성 채팅이 가능하다. 2개의 외부 디스플레이 연결을 지원하여 1+2 디스플레이 구성이 가능하며, 한번 충전 시 최대 5시간까지 사용 가능한 49Wh의 탈부착 배터리를 적용하여 간단히 교체 가능하며 배터리 추가 구입 시 야외에서 오랜 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기가바이트 디지털위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은 행사 페이지 https://front.wemakeprice.com/deal/628104942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구매 문의는 ㈜블루죤(02-3272-3516)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인훈 기자 news@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