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일동후디스 트루맘, 미혼모 지원센터에 분유 1000개 기부

기사승인 2022.12.03  21:02:19

공유
default_news_ad1

일동후디스가 미혼모 지원센터에 트루맘 분유 1,000개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지난 달, 일동후디스 트루맘은 ‘임산부의 날’을 맞아 예비맘, 육아맘을 응원하고자 SNS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으며, 이는 많은 관심과 참여로 마무리 되었다. 이에 일동후디스는 감사와 성원에 힘입어 ‘트루맘’ 분유 1,000개를 미혼모 지원센터에 기부했다.

   
▲ 왼쪽부터 더불어함께 새희망 김진웅 부장, 일동후디스 한동령 이사, 윤영화 부장

이날 기증된 후원 물품은 미혼모 지원센터를 통해 전국에 있는 미혼모 가정 및 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엄마의 마음으로 만든 ‘트루맘’은 1970년부터 유아식을 개발해 온 일동후디스의 대표 프리미엄 유아식 브랜드다. 낙농선진국인 호주에서 자란 건강한 젖소의 원유를 사용했으며, 연약한 아기를 위해 이뮤노G와 방어인자를 함유했다. 특히 부드러운 소화 흡수를 위한 HMO(모유 올리고당)와 두뇌 구성성분 MFGM, DHA를 함유해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 성분들을 고루 담은 게 특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성큼 다가온 추운 겨울 날씨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게 되어 뜻 깊다”라고 말하며 “‘트루맘’은 육아로 애쓰시는 엄마들을 응원하며 앞으로도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