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 2022 올리브영 어워즈 ‘이너뷰티’ 1위 선정

기사승인 2022.12.03  20:12:20

공유
default_news_ad1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에서 전개하는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의 ‘저분자 콜라겐’ 제품이 2022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이너뷰티'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올리브영에서 각 부문별로 한 해 동안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받은 제품을 선정하는 행사이다. 연간 약 1억건의 고객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제품 순위를 발표하는 만큼, 국내의 헬스&뷰티 트렌드를 보여주는 지표로도 손꼽힌다. 특히 올해는 외면을 넘어 내면의 아름다움까지 중시하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이너뷰티’ 부문을 새롭게 신설했다.

이에 지난 2년간 ‘건강기능식품’ 부문에서 수상해온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이 올해는 새롭게 신설된 ‘이너뷰티’ 부문에서 1위 자리에 이름을 올리게 됐다. 이번 발표를 통해 비비랩은 ‘3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이라는 타이틀을 달성하며 이너뷰티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은 체내 흡수율을 높일 수 있도록 1포에 평균 분자량 1,000 달톤(Da)의 피쉬콜라겐을 고함량으로 쫀쫀하게 응축해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콜라겐과의 시너지를 고려해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비타민C도 함께 담아냈다.

이 밖에도 피쉬콜라겐 특유의 비릿한 맛을 믹스베리 맛으로 맛있게 잡아내어 간편하게 콜라겐을 섭취하길 원하는 젊은 여성들에게 폭넓게 사랑받고 있다. 비비랩은 콜라겐을 중심으로 비오틴과 글루타치온, 판토텐산을 추가한 저분자 콜라겐 비오틴 플러스, 저분자 콜라겐 글루타치온 화이트, 저분자 콜라겐 판토텐산을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한편, 비비랩은 3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을 기념해 12월 1일부터 한 달간, 한정 기획팩을 선보인다.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한정 기획팩은 ‘저분자 콜라겐 30포 더블기획’에서 ‘20포’를 추가된 특별 구성이다.

뉴트리원 비비랩 담당자는 “올 한해도 꾸준히 올리브영을 통해 비비랩을 찾아주신 고객분들 덕분에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이 이너뷰티 부문 1위를 달성할 수 있었다”라며 “변치않는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더 큰 혜택 돌려드리고자 한 달간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 한정 기획팩’을 선보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