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도미노피자, L 사이즈 한 판당 17,900원 '도미노 스트릿 피자' 3종 출시

기사승인 2022.11.21  15:36:52

공유
default_news_ad1

도미노피자가 인플레이션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L 사이즈 한 판당 17,900원인 스트릿 피자 3종을 내일(22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물가 상승으로 어려움이 이어지는 가성비가 좋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출시 한 것으로, L사이즈 17,900원, 1인 피자 6,900원이다. 신메뉴 3종은 대만 콘치즈 감자 피자, 터키 치킨 케밥 피자, 이탈리아 마르게리따 피자로 전 세계 유명 스트릿 푸드를 토핑으로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대만 콘 치즈 감자 피자’는 대만 야시장의 명물인 ‘왕자 치즈 감자’를 피자로 재현한 제품이다. 옥수수와 로스트 포테이토, 베이컨, 백양파 등 다채로운 토핑에 4가지 치즈(고다, 체더, 카망베르, 에멘탈)로 만든 콰트로 치즈 퐁듀를 한가득 얹어 고소한 풍미를 경험할 수 있다. 튀르키예를 대표하는 음식인 ‘케밥’을 피자에 구현한 ‘터키 치킨 케밥 피자’는 아라비아타 소스를 베이스로 케밥 치킨, 옥수수, 백양파, 피망 등을 토핑으로 사용했다. 추가로 그릭 요거트 소스를 더해 담백한 맛부터 새콤한 맛까지 한 번에 느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탈리아 마르게리따 피자’는 토마토소스에 바질 페스토 소스, 리코타, 로스트 방울토마토 다이스 등 식자재를 더해 치즈의 고소함과 바질의 향긋한 풍미를 자랑한다.

   
 

한편, 이번 신제품 3종은 1인 가구를 위한 1인 피자 사이즈도 출시하며 가격은 6,900원으로 오리지널 도우만 선택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고물가로 힘든 국민들을 위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트릿 피자 3종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이번 신제품은 3개월 간 한정 판매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