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마이크로닉스, 모프 게이밍 기어 사은 이벤트 실시...‘게임을 더 편하게!’

기사승인 2022.11.12  08:02:30

공유
default_news_ad1

게이밍 기기 디자인·개발·제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자연을 테마로 개발된 ‘모프(MORPH)’ 게이밍 기어 제품군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12월 11일까지 1개월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마이크로닉스 모프 게이밍 기어 전 제품(키보드·마우스·헤드셋)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제품에 따라 마우스 장패드, 키보드 팜레스트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향균 모니터 스탠드도 제공한다. 이렇게 실제 게이머에게 도움이 될 제품으로 사은품을 구성, 마이크로닉스 게이밍 기어에 더 친근하게 접근하도록 유도하면서 게이밍 경험 향상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최범석 마이크로닉스 게이밍 기어 사업부문 사장은 “디자인센터를 통해 자체 디자인된 모프 시리즈 게이밍 기어는 개성을 중시하는 게이머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안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와 함께 마이크로닉스 게이밍 기어를 많은 이들이 경험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 마이크로닉스 모프 MM1 게이밍 마우스

모프 MM1 게이밍 마우스를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넉넉한 면적을 갖춘 마닉 P2 게이밍 마우스 장패드(XL)를 증정한다. 모프 MK-1 키보드를 구매한 소비자는 마닉 P2 게이밍 마우스 장패드(L)를 증정한다. 장패드는 안전한 천연 소재와 마찰을 최소화한 마감으로 정확한 마우스 사용을 지원한다. 생활방수와 푹신한 감각을 살려 활용성을 높였다.

모프 MH1, MH2 게이밍 헤드셋을 구매한 소비자는 키보드 사용 시 손목의 부담을 줄여주는 마닉 팜팜(MANIC PAMPAM) 팜레스트 키보드 손목받침대를 증정한다. 이 외에 제품을 구매한 쇼핑몰에 상품 후기를 남기고 마이크로닉스 카카오톡 채널에 응모한 소비자는 추첨을 거쳐 10명에게 항균 모니터 스탠드 UV-M100을 제공한다.

마이크로닉스 모프 게이밍 기어는 자사 디자인센터가 제안하는 디자인 테마 중 하나로 자연과 동물의 특징에서 영감을 받았다. 독특한 패턴과 질감, 유연한 형태의 외형, 화려하지만 자연스레 흐르는 빛 등을 표현하고자 했다.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 액세서리를 제공하는 모프 시리즈 게이밍 기어 사은 이벤트에 대한 내용과 다양한 게이밍 기어 관련한 다양한 정보는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www.micronic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진욱 기자 honga@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