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마이크로닉스, 지스타 2022 참가...‘자체 설계·디자인 제품을 직접 느껴라’

기사승인 2022.11.10  17:10:48

공유
default_news_ad1

게이밍 기기 디자인·개발·제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11월 17일부터 나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G-STAR) 2022’에 참가한다. 지스타는 국내 최대 규모의 게임 전시회로 마이크로닉스는 2018년 이후 매년 지스타에 참여해 관람객과 만나왔다.

지스타 2022에 참가하는 마이크로닉스는 기업부설연구소와 디자인센터가 자체 개발·디자인한 파워서플라이, 게이밍 기어로 관람객을 맞는다. 국내 유통 중인 글로벌 브랜드 PNY의 일부 제품도 선보인다.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전시장을 찾은 관람객에게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 마이크로닉스가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2에 참가한다. (이미지는 2021년 행사 모습)

먼저 파워서플라이는 차세대 규격 ATX 3.0이 적용될 아스트로 플래티넘 1650W 풀모듈러가 지스타 2022를 통해 처음 공개된다. 대용량 출력과 함께 80 플러스 플래티넘(80 PLUS Platinum) 등급의 고효율을 함께 갖춘 제품으로 점점 높은 출력을 요구하는 PC 시스템에 대응하기 위해 개발됐다.

전 세계 시장을 공략 중인 파워서플라이, 위즈맥스 골드 시리드와 대한민국 대표 파워서플라이 중 하나로 손꼽히는 클래식 II 풀체인지, 클래식 II 골드 풀모듈러 시리즈도 전시된다.

게이밍 기어도 많은 제품이 관람객을 만날 준비를 끝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최초로 선보이는 마닉 X40P 시리즈, 위즈맥스 W101P 시리즈 등 키보드 라인업과 위즈맥스 W301 시리즈 헤드셋도 지스타 2022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PC 케이스는 마이크로닉스가 차기 제품으로 준비 중인 EH1-몬드리안(Mondriaan)을 처음 공개할 예정이다. 네덜란드 화가인 피트 몬드리안의 작품에서 영감을 얻은 제품으로 일반적인 PC 케이스와 다른 개인화 요소를 채택했다.

제품 전시, 체험 외에도 지스타 2022 행사기간 중 마이크로닉스 부스에서는 다양한 관람객 이벤트 및 게이밍 기어와 SSD 제품을 특별 할인이 적용된 가격으로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 또한 진행된다.

한편, 지스타는 지난 2년간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산 여파로 온라인 및 제한적인 인원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으나, 올해는 거리두기 완화 분위기 속에 개최되어 지난 2019년 못지 않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마이크로닉스는 이를 염두에 두고 다양한 제품과 함께 안전한 행사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할 예정이다.

강현민 마이크로닉스 대표는 “국내 게이머의 축제라 할 수 있는 지스타 2022에 참여, 자체 개발·디자인한 제품을 대거 선보이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를 계기로 관람객과 더 가까이 소통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뿐만 아니라 많은 관람객이 방문한다는 점을 감안해 즐겁지만 안전하게 행사를 마무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지스타 2022 마이크로닉스 부스는 제 1전시장 D14에 자리하고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지스타 홈페이지(www.gstar.or.kr), 마이크로닉스 제품과 관련된 정보는 자사 홈페이지(www.micronic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진욱 기자 honga@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