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네파 키즈, 할로윈 시즌 맞아 ‘홍미단’과 콜라보 전개

기사승인 2022.09.30  11:18:50

공유
default_news_ad1

네파 키즈가 추억의 떡볶이 맛을 그대로 재현한 F&B 브랜드 ‘홍미단’과 함께 할로윈 기념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이며 의왕에 위치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점에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할로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파 키즈는 홍미단의 캐릭터 ‘기억’이 일상 속 멋진 순간에 망토를 씌운 형태의 마음이 따뜻한 캐릭터라는 점에 착안해 할로윈 기념 콜라보 제품을 선보인다. 망토를 쓴 ‘기억’ 캐릭터는 할로윈을 연상케 하는 동시에 아름답고 행복한 기억이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어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전하고자 하는 프로모션까지 연결된다.

10월 29일에 의왕 타임빌라스에서 진행되는 ‘네파 키즈 할로윈 체험 프로모션’은 할로윈 분장을 할 수 있는 ‘코스튬존’, 인생네컷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메모리존’, 대형 유령 캐릭터와 함께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다양한 할로윈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이존’, 할로윈 솜사탕을 맛볼 수 있는 테이스티존 등 아이들과 함께 가족 모두가 할로윈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된다.

   
 

이를 위해 네파 키즈는 9월 30일부터 오는 10월 16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전 참여자 60팀을 모집한다. 사전 참여자로 선정되는 가족에게는 할로윈 망토, 떡볶이 교환권, 리유저블컵, 양말세트 추가 할인쿠폰 등 ‘네파 키즈 X 홍미단 콜라보’ 할로 키트 제품을 증정한다.

한편, 새롭게 선보이는 ‘네파 키즈 X 홍미단 콜라보 컬렉션’은 홍미단 캐릭터 와펜과 그래픽 포인트를 통해 할로윈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홍미단 할로윈 맨투맨’은 코튼 폴리 혼방 소재의 베이직 맨투맨으로 홍미단 그래픽에 야광 프린트가 숨어있어 재미를 더한다. 여아용 ‘홍미단 위치 원피스’는 벨벳 소재의 원피스로 소매에 메쉬 소재를 패치해 한껏 귀여움을 자아낸다. 양쪽 손목에 더한 홍미단 야광 와펜 포인트가 특징이다.

네파 키즈 관계자는 “할로윈 시즌을 맞아 특별한 의미가 있는 홍미단 캐릭터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및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오프라인 행사에서는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굿즈를 제공하며 당일 현장 참여도 가능하니 가족과 함께 특별한 할로윈 데이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