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뉴트리원 비비랩, 임윤아와 전속모델 계약 연장

기사승인 2022.09.30  09:50:00

공유
default_news_ad1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이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인 임윤아와 전속모델 재계약을 체결하며 글로벌 시장 도약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 8월 비비랩의 전속모델로 임윤아를 처음 발탁한 비비랩은 이번 재계약을 통해 2년 연속 ‘임윤아’와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 비비랩 관계자는 “임윤아가 지닌 특유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자사 브랜드 모델로서 큰 시너지를 일으키고 있다고 판단해 재계약을 체결하게 됐다”라며 “올해도 임윤아와 함께 비비랩이 추구하는 ‘건강한 아름다움’에 대해 일관성 있게 전달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비비랩은 이번 계약에서 임윤아와 전속모델 계약을 연장함과 동시에 글로벌 모델 계약까지 체결했다. 이는 비비랩의 아시아 시장 진출 초기에 임윤아가 브랜드 인지도 확보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친 점이 계기가 됐다.

현재 비비랩은 중국, 베트남, 태국, 미국, 싱가포르 등 총 72개국에 수출되고 있으며, 매일 빠져나가는 콜라겐을 한 포로 손쉽게 채울 수 있는 ‘저분자 콜라겐’을 앞세워 K-이너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비비랩은 앞으로 해외에서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글로벌 뮤즈 임윤아와의 시너지를 통해 글로벌 시장 내 입지를 다지고 해외 채널 확장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한편 임윤아는 배우로서의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영화 '두시의 데이트' 촬영을 마쳤으며 차기작으로 드라마 '킹더랜드'를 확정 짓고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임윤아가 출연한 영화 '공조2'는 566만 관객을 돌파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