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브이싱크텍, SBS 금토 드라마 ‘오늘의 웹툰’서 PAQ2730F 모니터 선봬

기사승인 2022.08.16  14:10:00

공유
default_news_ad1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브이싱크텍은 SBS 금토 드라마 ‘오늘의 웹툰’에 픽셀아트 PAQ2730F 모니터 협찬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오늘의 웹툰은 웹툰 업계의 일상을 담은 작품으로 선수 출신 새내기 웹툰 편집자 김세정(온마음 역)의 성장기를 그린 드라마다. 배우 최다니엘(석지형 역), 남윤수(구준영 역), 김갑수(백어진 역) 등이 출연한다.

   
▲ SBS 금토 드라마 ‘오늘의 웹툰’

브이싱크텍은 주인공 온마음(김세정)이 신입사원으로 재직 중인 네온 웹툰 편집부 사무실과 작가 나강남 작업실 촬영장에 세로로 설치할 수 있는 픽셀아트 PAQ2730F모니터를 협찬해 드라마의 현실감을 극대화했다.

브이싱크텍 담당자는 “픽셀아트 PAQ2730F는 웹툰 사무실에 세로로 설치된 것처럼 피벗 기능을 이용해 세로 화면으로 웹툰을 즐기기에 굉장히 유용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픽셀아트 PAQ2730F는 27인치 QHD 해상도의 화면과 100Hz 주사율을 지원해 쾌적한 사용 환경을 제공하며, A급 정품 모듈 IPS 패널을 탑재해 상하좌우 어느 각도에서도 왜곡 없는 깨끗한 화면을 보여준다.

   
▲ 오늘의 웹툰 중 한 장면 갈무리

집중력이 떨어지는 어두운 장면의 한계를 개선하기 위해 350nits 밝기와 sRGB 100%, NTSC 92% 색 재현율 HDR 지원으로 컬러 스펙트럼을 넓혀 많은 색상을 다채롭게 작업해야 하는 전문 디자인 작업에도 탁월하다. 또 AMD FreeSync 및 G-Sync 호환 적용으로 게임 도중 찢기거나, 끊기는 현상 없이 유연하고 매끄러운 영상을 제공한다.

-5도에서 +15도까지 각도 조절이 가능한 틸트와 가로세로 90도까지 조절되는 피벗, 130mm 높낮이 조절 가능한 엘리베이션, 좌우 30도 회전할 수 있는 스위블 기능이 있는 멀티 스탠드로 최적의 눈높이를 제공하며, 탑재된 5W+5W 내장 스티커를 통해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아울러 USB Type-C 단자를 제공해 스마트폰 고속 충전을 할 수 있고, 삼성 DEX 연결을 지원해 PC처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최인훈 기자 news@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