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한국다우, 고객 편의성 증대 위해 카카오톡 채널 개설

기사승인 2022.08.10  13:59:13

공유
default_news_ad1

한국다우(대표이사 유우종)가 다우의 혁신적인 신제품 및 신기술에 대한 고객 접근성 및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카카오톡 채널을 개설했다고 10일 밝혔다.

   
 

한국다우는 기존 주요 정보전달 수단이었던 공식 홈페이지 및 정기 뉴스레터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 국내에서 가장 대중적인 메신저 플랫폼인 카카오톡에 채널을 개설함으로써 현재 고객 및 미래 잠정 고객에게 다우의 최신 소식을 더욱 쉽고 빠르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신규 카카오톡 채널 개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하고 있던 제품 카탈로그, 애플리케이션 검색, 기술 데이터 시트 등에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접속할 수 있는 매개체 역할을 하여 고객에게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유우종 한국다우 대표이사는 “한국다우 카카오톡 채널 개설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우의 신제품과 신기술 관련 정보를 더욱 효율적으로 전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고객 중심은 다우가 강조하는 핵심 분야 중 하나로, 앞으로도 고객이 다우와 함께 쉽고 즐겁고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도록 여러 방면에서 디지털화를 이뤄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