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더샘, 여름 맞이 ‘상쾌지수 UP’ 프로모션 진행

기사승인 2022.07.02  00:22:36

공유
default_news_ad1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덥고 습한 여름철 피부 불쾌지수를 해소해 줄 ‘상쾌지수 UP’ 프로모션을 오는 7월 12일까지 진행한다.

더샘은 비타민 C와 시네후린이 풍부한 깔라만시 추출물을 함유해 과도하게 분비된 피지를 산뜻하게 케어해주는 ‘깔라만시 포어’와 아이슬란드 미네랄 워터를 함유해 피부에 청량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아이슬란드 수분’ 라인을 50% 할인한다.

‘깔라만시 포어’ 라인은 블랙헤드와 들뜬 각질을 간편하게 제거해주는 스틱 클렌저, 마일드한 모공케어를 도와 맑고 깨끗한 피부로 관리해주는 모공 청정 토너, 극지성 피부를 위한 모공 타이트닝 스팟 에센스, 피부 온도를 -3℃ 낮춰주며 모공 집중 케어를 도와주는 쿨 다운 크림 등으로 구성되었다.

‘아이슬란드 수분’ 라인은 산뜻한 에션셜 워터 제형의 수분 토너, 끈적임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수분 에멀젼,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보습력을 유지시켜주는 수분 에센스, 피부에 청량한 수분감을 전달해주는 산뜻한 타입의 수분 진정 젤 크림, 건조한 피부에 깊은 수분감을 전달해주는 보습 밀착 크림 등으로 구성되었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요즘처럼 덥고 습한 날씨에는 땀과 피지 분비가 왕성해지면서 금세 피부가 번들거리고 끈적거리기 쉽다”라며 “더샘의 대표 쿨링 라인인 ‘깔라만시 포어’, ‘아이슬란드 수분’으로 지친 피부에 청량한 수분을 채워 불쾌지수를 낮춰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더샘은 오는 12일까지 집에서도 간편하게 붙여 네일 아트를 완성할 수 있는 ‘네일 웨어 아트 젤 스티커’와 특별한 날 포인트 주기 좋은 ‘네일 웨어 빅 파츠 스티커’를 50% 할인한다. 또한 다채로운 컬러로 무드 있는 네일 룩을 완성할 수 있는 ‘네일 웨어’는 2+1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 통합 쇼핑몰인 ‘힐리브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