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비어케이 칭따오, 캠프닉에 유용한 ‘칭따오 라거 폴딩카트 패키지’ 출시

기사승인 2022.07.01  10:01:41

공유
default_news_ad1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가 ‘칭따오 라거 폴딩카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칭따오 라거 폴딩카트 패키지’는 칭따오 시그니처 컬러를 입은 폴딩카트와 라거 캔 맥주(500ml*8개입) 로 구성되었다. 편리한 이동성과 넉넉한 수납력을 갖춘 폴딩카트는 피크닉이나 캠핑 등 야외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장바구니로 사용하는 등 활용도가 높다.

   
 

이번에 출시된 칭따오 라거 폴딩카트는 45L 대용량 사이즈에 튼튼한 내구성으로 최대 25kg까지 적재할 수 있다. 각종 피크닉 및 캠핑 용품, 식자재 등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서 보관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지녔다. 외관은 칭따오의 시그니처 컬러인 그린과 레드를 활용해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여기에 칭따오의 대표 캐릭터 따오, 2022 캠페인 슬로건 ‘오 마이 펀!(Oh, my fun!)’ 등 브랜드의 매력이 가득 담긴 커스텀 스티커가 포함되어 있어 나만의 카트로 꾸밀 수 있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접혀 있는 카트 양쪽의 잠금고리를 풀고 본체를 펼친 후 바닥판을 내려주면 넉넉한 용량의 적재 공간이 완성된다. 손잡이는 2단으로 높이 조절이 가능하다.

   
 

한편, 칭따오는 소비자의 일상에 함께 스며들어 즐거움을 선사하려는 다양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 캠핑, 피크닉 등 야외 활동 중에도 ‘절대깔끔’ 칭따오의 맛을 최상의 컨디션으로 즐길 수 있도록 쿨러백, 캠핑 머그컵, 튜브 버킷 등 다채로운 굿즈를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에도 맥주 브랜드 단독 후원을 진행해 현장 분위기에 활력을 더한 바 있다.

칭따오 수입·유통사 비어케이 관계자는 “칭따오가 함께하는 순간에 소비자가 늘 ‘Oh, my fun!’을 외칠 수 있도록 재미는 물론 실용적인 마케팅 활동을 기획하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된 폴딩카트를 비롯해 칭따오의 다양한 굿즈와 함께 올 여름, 더욱 즐겁고 시원한 일상을 즐기기 바란다”고 전했다.

‘칭따오 라거 폴딩카트 패키지’는 전국 이마트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