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감성커피, 신메뉴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고객과 콜라보로 가을 메뉴 정한다

기사승인 2022.06.23  15:11:13

공유
default_news_ad1

카페 프랜차이즈 감성커피가 ‘상상해왔던 그 음료 감성커피가 만들어 드릴게요’라는 주제로 시민과 함께 만드는 가을 메뉴 아이디어 공모전을 오는 7월 15일까지 진행한다.

   
 

그동안 농심, 웅진, 서주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통해 MZ세대를 위한 색다른 메뉴를 선보였던 감성커피는 이번 소비자 참여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메뉴를 올 가을 선보일 예정이다.

소비자 참여 공모전은 오는 7월 15일까지 감성커피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평소 생각해왔던 음료에 대한 아이디어를 간략하게 정리하여 제안하는 방식으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전 결과는 오는 7월 25일 감성커피 공식 채널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감성커피는 아이디어의 완성도, 창의성, 실현 가능성 등을 내·외부 전문 심사위원의 심사를 거쳐 최우수 1명(백화점 상품권 50만원 상당), 우수 2명(백화점 상품권 30만원 상당), 참가상 100명(브랜드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선정, 시상할 예정이다.

감성커피 관계자는 “그간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진행한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에는 소비자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보다 다양한 고객의 입맛과 취향을 고려한 메뉴를 개발할 것”이라며 “이번 공모전은 단순히 메뉴 개발 뿐 아니라 지금까지 감성커피에 보여주신 소비자의 호응에 보답하고 소비자가 원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기 위해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