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레드페이스, 고온다습한 여름 쾌적한 컨디션 돕는 아웃도어·스포츠용 남성 짚 티셔츠 출시

기사승인 2022.06.23  12:28:30

공유
default_news_ad1

지난 6월 20일 제주에서 내리는 비를 시작으로 기상청에서는 금일(23일)부터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될 것이라 밝혔다. 강수량이 가장 높은 시점은 23일 오후부터 24일 새벽으로 예상되며, 천둥과 번개가 동반될 가능성이 높다고 한다. 기상청에 따르면 세찬 장맛비가 내리고 난 뒤인 25~27일 즈음엔 고기압의 영향으로 곳곳에 소나기가 오고, 날은 맑으나 대기엔 습기가 많아 찜통 더위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후 우리나라 북쪽에 저기압 소용돌이가 발생하며 다시 장맛비가 내리는 식으로 폭우-폭염이 번갈아 이어질 가능성이 크다고 기상청은 설명했다.

   
 

이처럼 변덕스러운 날씨의 여름 장마철에는 높은 기온과 습도로 불쾌지수가 높아져 활동량이 줄어드는 것은 물론 무력감을 느끼기 쉽다. 이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쾌적한 착용감과 액티브한 스타일로 장마철에도 보다 자유롭고 산뜻한 아웃도어 활동을 돕는 남성용 짚 티셔츠를 선보였다.

   
 

로건 쿨 하프 짚 티셔츠는 흡습 및 속건 기능이 뛰어난 레드페이스의 이엑스 드라이 소재를 사용해 무더위로 땀에 젖기 쉬운 여름철에도 쾌적한 컨디션 유지를 돕는 기능성 짚 티셔츠다. 신체의 땀과 습기를 빠르게 흡수, 건조시켜 산뜻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습한 날씨의 장마철 불쾌지수를 낮춰 활동성을 더욱 높였다.

양쪽 소매 부분에 뒷면 상단으로 이어지는 프린트 아트워크를 더해 유니크한 포인트를 주었으며, 반집업 스타일로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도 상관없이 보다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명치 부근까지 지퍼라인이 부착된 해당 스타일은 활동적이면서도 트렌디한 무드를 연출해 지퍼를 끝까지 올릴 경우 액티브한 느낌을, 일정 부분 내릴 경우 캐주얼하고 자유로운 느낌을 강조하기 좋다. 날렵해보이는 슬림핏으로 러닝, 골프, 테니스 등 최근 유행하는 스포츠 활동에도 활용할 수 있으며 색상은 블랙, 화이트로 구성됐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올여름 장마철에는 폭우와 폭염이 번갈아 이어질 것으로 예고되며 궂은 날씨와 함께 높은 기온·습도로 야외활동이 제한되기 쉬우나, 건강과 컨디션 유지를 위해선 적절한 운동으로 활기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며 “가볍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기능성 아웃도어와 함께 잦은 우천과 무더위로 몸과 마음이 지치기 쉬운 올여름을 건강하고 즐겁게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