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셔터스톡, 최고 마케팅 책임자 및 브랜드 마케팅 부사장 선임

기사승인 2022.04.27  10:26:21

공유
default_news_ad1

셔터스톡은 오늘 제이슨 맥클리랜드(Jason McClelland)가 최고 마케팅 책임자(CMO)로 회사의 리더십 팀과 집행 위원회에 합류하고, 크리스토퍼 '스킵' 윌슨(Christopher 'Skip' Wilson)이 회사의 브랜드 마케팅 부사장으로 입사한다고 발표했다.

   
▲ Jason McClelland

제이슨(Jason)은 CMO로서 SaaS 분야의 리더인 Adobe와 Salesforce에서의 리더십 역할과 급성장하는 스타트업 Algolia, Domino Data Lab, Heroku에서 CMO로 일했던 경험을 포함해 20년간 쌓아온 경험을 제공하게 될 것이다. Adobe에서 제이슨(Jason)은 Adobe의 혁신에 도움을 준 리더십 역할을 수행했다. 먼저 마케팅 클라우드 비즈니스 구축과 CMO를 위한 업계 최초의 엔드투엔드 마케팅 플랫폼을 구축했으며, 두 번째로 Adobe의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SaaS 전환을 구축했다.

스킵(Skip)은 Peloton에서 셔터스톡으로 이직했다. 그는 Peloton에서 상업 비즈니스를 위한 글로벌 브랜드 및 커뮤니케이션 부서를 이끌었다.

   
▲ Christopher ‘Skip’ Wilson

셔터스톡은 제이슨(Jason)과 스킵(Skip)을 영입해 소프트웨어, 콘텐츠, 맞춤형 크리에이티브 기능을 확장하기 위한 투자를 계속함으로써 업계에서 셔터스톡이 기업을 위한 엔드투엔드 크리에이티브 흐름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셔터스톡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인 제이슨 맥클리랜드(Jason McClelland)는 "이 시점에 셔터스톡에 합류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셔터스톡은 기업을 위한 엔드투엔드 크리에이티브 및 브랜드 프로세스를 고유한 방식으로 확보할 수 있도록 지난 한 해 동안 인사와 인수에 상당한 투자를 했습니다. 셔터스톡은 이미 수백만 달러의 거래를 성사시켰으며,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많은 브랜드에 대한 기록을 보유한 대행사가 되었습니다. 저의 일은 더 많은 사람들이 이 스토리를 알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브랜드 마케팅 부사장 스킵 윌슨(Skip Wilson)은 셔터스톡 브랜드의 전략적 포지셔닝 및 성장을 감독하여 셔터스톡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을 책임지게 된다 그는 강력한 고투마켓(go-to-market) 캠페인과 사고 리더십을 통해 회사의 고유한 가치 제안에 대한 커뮤니케이션을 주도함으로써 수익 성장을 이끌고 최고의 인재를 셔터스톡으로 유치할 것이다.

셔터스톡의 브랜드 마케팅 부사장 스킵 윌슨(Skip Wilson)은 "기본적으로 브랜드 구축에서 중요한 것은 소통과 이해입니다. 이는 모든 성공적인 브랜드 팀들이 내면화하는 두 가지 특성입니다. 셔터스톡의 이용자와 더 깊은 관계를 맺을 수 있는 강력한 브랜드를 만드는 기회는 저를 흥분시킵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저는 브랜드 개발을 팀 스포츠로 생각합니다. 근성, 건전한 전략, 최고의 인재, 그리고 새로운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해 다른 방식으로 일하는 개방성을 요구하는 팀 스포츠입니다. 우리를 이루는 것이 무엇인지 전 세계의 창작자들에게 보여줄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셔터스톡의 CEO 스탠 파블로브스키(Stan Pavlovsky)는 "이 두 사람의 임명을 통해 셔터스톡은 마케팅 노력에 혁신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제이슨(Jason)과 스킵(Skip)은 커리어를 통해 글로벌 비즈니스 확장을 주도 및 확장하며, 성장 전략을 개발 및 구현하며, 하이퍼스케일에 필요한 실행을 주도하는 능력을 입증했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제이슨(Jason)과 스킵(Skip)은 강력한 고성과 팀을 구축하고, 영향력 있는 전략을 수립하고, 단기적인 성과를 넘어 장기적으로 성공 중심의 목표를 이끄는 데 있어 열정적인 사람들입니다. 이들이 셔터스톡 가족이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셔터스톡이 다음 단계로 나아갈 때 이들의 기여를 기대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