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생활용품 브랜드 생활맑음, 한 손으로도 가볍고 쉽게 옷 수선·박음질 가능한 ‘땀따미 핸드미싱기’ 출시

기사승인 2022.01.21  23:55:08

공유
default_news_ad1

비오씨이래가 일반 재봉틀, 미싱기가 부담스러운 소비자를 위한 생활맑음 ‘땀따미 핸드미싱기’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생활맑음은 생활에 실용적이고 유용한 제품을 선보이는 생활용품 브랜드다.

   
▲ 생활맑음이 출시한 땀따미 핸드 미싱기

살다 보면 옷이 터진다거나 걸려 찢어지는 등의 사고가 일어나게 된다. 간단한 수선으로 해결할 수 있어 보이지만, 실과 바늘로 직접 하는 수선은 무엇인가 엉성하고 마음이 놓이지 않는다. 그렇다고 이런 일로 수선집에 가져가는 것도 배보다 배꼽이 큰 상황이 될 수 있어 곤란한 상황이 벌어지곤 한다.

그렇다고 집에 큰 재봉틀이나, 비싼 미싱기를 사 놓기도 어려운 상황은 매한가지다. 그럴 때 땀따미 미싱기를 활용하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촘촘하고 깔끔한 준박음질로 바지·셔츠 같은 간단한 수선을 손쉽게 해결하고, 한 손에 잡히는 크기·무게와 사용자를 고려한 손잡이는 작업을 생각보다 간단하고 쉽게 끝낼 수 있다. 특히 작동 속도를 조절할 수 있어 꼼꼼히 진행해야 하는 부분에 더욱더 적절히 대처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작은 소품이나 봉제 상품을 만드는 데 활용할 수도 있다. 파우치·면 마스크·에코백 등 개성을 표현하고자 직접 만들어서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해당 제품들 모두 큰 비용을 투입하지 않아도 땀따미 핸드미싱기로 제작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손쉬운 사용 방법과 알찬 제품 구성으로 따로 부속 제품 구매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고, 건전지와 USB 모두 사용할 수 있어 오래 사용하지 않았다거나 급히 사용해야 할 때 충분히 대처할 수 있다. 또한 kc 인증을 받은 제품이기 때문에 안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생활맑음은 땀따미 핸드 미싱기로 항상 아쉬웠던 재봉틀과 미싱기에 대한 아쉬움을 달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