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신세계L&B, 설맞이 주류 선물세트 40여 종 선보여

기사승인 2022.01.21  14:19:05

공유
default_news_ad1

신세계그룹의 주류 유통 전문기업 신세계L&B(이하, 신세계엘앤비)가 설 명절을 맞아 와인·위스키·꼬냑 등 다양한 구성의 주류 선물세트 40여 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홈술과 비대면인 명절 분위기를 고려해 가성비를 갖춘 상품부터 애호가들의 관심을 끄는 상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 설 와인 선물 세트(왼쪽부터 이태리 피치니 세트, 투핸즈 세트, 이마트 국민와인 세트, 뵈브 엘리자베스 샴페인잔 세트)

먼저 누구에게나 어필할 수 있는 와인을 찾는 실속파를 위한 추천세트로는 ‘피치니 키안티’와 ‘피치니 키안티 클라시코’로 구성된 이태리 피치니 세트가 있다. 이탈리아 국민 와인으로 알려진 키안티 와인은 음식과 곁들여 편안하게 마실 수 있는 타입으로 부담 없는 선물로 제격이다. 적절한 산미가 특징으로 한식과도 잘 어울린다.

와인 애호가를 위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맛으로 정평이 난 와인으로 선별된 추천세트를 눈여겨 보자.

‘투핸즈 세트’는 세계적인 와인 평론가 로버트 파커로부터 최고의 와인 메이커로 극찬받은 투핸즈 와이너리에서 생산된 와인 2종으로 구성돼 섬세한 입맛을 가진 미식가들을 위한 선물로 좋다. 또한 이마트 바이어의 까다로운 기준을 통과하고 높은 판매량으로 그 맛이 검증된 와인 2종이 ‘이마트 국민 와인 세트’로 구성돼 판매된다. 이마트 국민 와인 세트에는 가성비가 뛰어난 포르투갈의 토착 품종 레드와인과 미국 워싱턴 주의 인기 와이너리 콜롬비아 크레스트의 대표 와인이 들어있다.

특별한 홈설(Home+설날) 분위기를 위한 ‘뵈브 엘리자베스 샴페인잔 세트’도 주목받고 있다. ‘뵈브 엘리자베스 샴페인’은 피노누아, 피노 뫼니에, 샤르도네 3가지 품종을 블렌딩해 만든 프랑스 정통 샴페인이다. 이번 세트에는 오로라 샴페인 잔 1개가 포함돼 품격 있는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 밖에도, 트렌디한 아메리칸 버번 위스키를 대표하는 ‘에반 윌리엄스 싱글 배럴’부터 50가지 오드비를 엄선해 블렌딩한 최상급 럭셔리 꼬냑인 ‘테세롱 꼬냑 엑스트라 레정드’까지 다양하게 고를 수 있다.

올해 신세계엘앤비가 준비한 설 선물세트 40여 종은 신세계 백화점,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신세계L&B 모바일 카탈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품 정보(설 선물 세트 판매 기준)

△이태리 피치니
·구성: 피치니 키안티, 피치니 키안티 클라시코
·가격: 2만9800원
·판매처: 이마트

△이마트 국민 와인 세트
·구성: 까사 산토스 리마 레세르바, 콜롬비아 크레스트 그란에스테이트 레드 블렌드
·가격: 4만8000원
·판매처: 이마트

△투핸즈 세트
·구성: 날리듀즈, 엔젤스쉐어
·가격: 10만원
·판매처: 신세계백화점

△뵈브 엘리자베스 샴페인잔 세트
·구성: 샴페인 뵈브 엘리자베스 브륏
·가격: 3만7980원
·판매처: 이마트트레이더스

△하이엔드 꼬냑
·구성: 테세롱 꼬냑 엑스트라 레정드
·가격: 99만원
·판매처: 신세계백화점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