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디앤디, 무선 WiFi 6E 적용한 애즈락 Z690 익스트림 WiFi 6E 및 Z690 스틸레전드 WiFi 6E 2종 출시

기사승인 2022.01.18  11:22:48

공유
default_news_ad1

애즈락(ASRock)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유통사 디앤디컴(대표: 여인우, 이하 디앤디)은 6Ghz 대역을 지원하는 와이파이 6E와 최신 블루투스 5를 채택했으며 인텔 K CPU 오버클럭을 완벽히 지원하는 애즈락 Z690 익스트림 WiFi 6E와 Z690 스틸레전드 WiFi 6E 메인보드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애즈락 Z690 익스트림/스틸레전드 WiFi 6E 시리즈는 6Ghz 대역을 지원하는 와이파이 6E를 채택, 유선 네트워크에 버금가는 속도로 인터넷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최신 블루투스 5 기술을 지원하여 게임패드를 비롯한 PC 주변기기를 무선으로 연결 가능해 제한적인 환경에서도 PC시스템을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다.

   
 

애즈락 Z690 익스트림/스틸레전드 WiFi 6E 시리즈는 전원부 발열을 억제하고 더 높은 수준의 전류 품질을 효율적으로 전달하여 인텔 12세대 엘더레이크 CPU 성능을 완벽하게 지원하는 Dr.MOS를 적용했다. 특히 애즈락 Z690 익스트림 WiFi 6E는 Dr.MOS를 기반으로 업그레이드된 스마트 파워 스테이지(SPS:Smart Power Stage) 기술을 채택하여 실시간으로 CPU 전력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최적의 전류를 제공해 CPU 오버클럭 성공률을 높일 수 있다.

   
 

디앤디는 올해 20년차의 글로벌 PC컴퍼넌트 전문 유통기업으로 애즈락(ASRock) 메인보드, 그래픽카드와 게인워드(Gainward), 맥선(Maxsun), 소요(Soyo), 에이폭스(AFox) 그래픽카드, 아나콤다(Anacomda) 메모리와 시그마텍(Xigmatek) 쿨러, 컬러풀(Colorful) SSD를 유통하고 있다.

디앤디는 유통하는 제품을 대상으로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제품을 대상으로는 무상 3년 보증, 1년 내 불량 시 무상 왕복 택배, 3개월 내 CPU 소켓, 메모리, VGA슬롯 파손에 대한 1회 무상서비스 등 6가지의 혁신적인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홍진욱 기자 honga@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