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애니펜, 뽀로로월드 등 4종 게임 추석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21.09.15  10:00:44

공유
default_news_ad1
article_right_top

메타버스 기반 기술을 개발하는 애니펜(대표 전재웅)은 추석 연휴를 맞아 자사에서 제공하는 게임들에서 다양한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이벤트를 진행하는 게임은 ‘AR(증강현실)과 캐릭터가 만난 키즈형 AR 모바일 게임’ <뽀로로월드 - AR 소꿉놀이>, <로보카폴리 월드 AR>, <캐치! 티니핑 AR> 그리고 모바일 아케이드 게임 <미니특공대 월드> 등 총 4종이며, 각 게임 별 이벤트는 9월 17일부터 22일까지 6일간 이어진다.

먼저, <뽀로로월드 - AR 소꿉놀이>는 모든 프리미엄(유료) 테마를 구매하지 않은 사용자들을 위한 체험 시간을, <로보카폴리 월드 AR>은 원작 애니메이션의 주 무대인 '브룸스타운'을 컨셉으로 한 '체험하기 모드’의 플레이 시간을 각각 99초로 연장한다. 이 시간이 경과하면 사용자는 광고 시청 여부를 선택하게 되며, 광고 시청 후 다시 플레이가 가능하다.

그리고 <캐치! 티니핑 AR>은 AR 티니핑을 찾아내고 데에 필요한 게임 내 재화인 ‘벨’의 구매 가격을 20% 할인한다. 마지막으로 <미니특공대 월드>는 달토끼 옷, 한복 등 추석 특별 아이템들을 기간 한정 판매하고, 매일 접속만 하면 다양한 게임 내 재화를 얻을 수 있는 로그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애니펜은 위의 게임들뿐만 아니라 증강현실 숏비디오 플랫폼 '애니베어' 등 자사에서 출시한 앱들이 누적 1,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전재웅 대표는 “빠르게 변하는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직원들이 힘을 합쳐 ‘ 누적 다운로드 수 총합 1,000만 성과’라는 추석 선물을 받은 듯하다”고 기쁜 마음을 전했다. 또한, “애니펜은 증강현실(AR), 확장현실(XR), 인공지능(AI)이 만난 새로운 메타버스 플랫폼 개발에 도전하고 있다”며, “애니펜의 모바일 게임은 앞으로 만들 메타버스의 초석”이라고 덧붙였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