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유라, 다가오는 추석 맞아 전국 주요 백화점서 최대 140만 원 할인 행사 진행

기사승인 2021.09.10  09:46:30

공유
default_news_ad1

스위스 하이엔드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유라는 30일까지 커피 애호가들을 위해 가정용•상업용 전자동 커피머신을 정상가 대비 최대 140만 원 할인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가정용 커피머신의 할인 적용 대상 모델은 베스트셀러 11종으로 준비했다. 먼저 블랙커피 추출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유라 앱(J.O.E)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한 블랙커피 홀릭 ‘D4’, 블랙과 실버 컬러가 조화를 이룬 디자인의 ‘E6’•‘E8’이 있으며, 또한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디자인의 커피 머신 ‘ENA8’, 스마트 터치스크린을 장착한 알파고 바리스타 ‘S8’, 스위스 유라의 하이엔드 커피 추출 기술을 집약한 ‘Z6’•‘Z8’과 지난달 출시한 세계 최초 콜드&핫브루 2-in-1(투인원) 커피머신 ‘Z10’이다.

국내 유수 대기업에서 사용하는 상업용 커피머신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중소형 사무실에 적합한 ‘WE6’•’WE8’, 하루 100잔 정도의 커피 추출과 보다 정교한 커스터마이징 커피를 즐길 수 있는 ‘X6’•’X8’ 등 15%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 외에도 유라는 9월 중 스페셜 할인데이를 마련하여 △E8 △S8 등 지정된 제품에 한해 깜짝 추가 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행사뿐만 아니라 유라 커피머신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사은품 혜택도 마련했다. 구매 고객 전원에겐 ‘카페 드 유라 에스프레소 블렌딩 원두’를 증정하고, 구매하는 커피머신에 따라 ‘스타벅스 각인 텀블러’, ‘유라 보틀 텀블러’, ‘카페 드 유라 싱글 오리진 원두’, ‘유라 물때 제거제’를 각각 제공한다.

또한 신제품 Z10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Z10 구매 사은품으로는 ‘카페 드 유라 시그니처 에디션 원두’ 1년 정기 배송, ‘방문 풀케어 컨시어지 서비스’ 연 1회씩 3년 혜택, ‘유라 우산’ 등으로 풍성하게 준비했다.

유라 코리아 관계자는 "지속되는 사회적 거리두기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풍성한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스위스 유라 전자동 커피머신과 함께 여유로운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힐링의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