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인스턴트 브랜드, 홈쿡을 위한 에어프라이어 2종 선봬

기사승인 2021.08.17  13:38:44

공유
default_news_ad1

글로벌 주방용품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글로벌 소형가전 브랜드 인스턴트 브랜드(Instant Brands)가 ‘인스턴트 볼텍스 프로(Instant Vortex Pro)’와 ‘인스턴트 볼텍스 미니(Instant Vortex Mini)’ 등 주방가전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인스턴트 볼텍스 프로’는 올해 초 국내 출시한 ‘인스턴트 볼텍스’ 에어프라이어 오븐의 후속 제품으로, 에어프라이, 로스트, 생선굽기, 베이킹, 재가열, 건조, 회전 등 ‘인스턴트 볼텍스’의 7가지 기능에 반죽 숙성, 토스트 기능까지 추가되어 총 9가지 기능을 바탕으로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다.

   
▲ 인스턴트 볼텍스 프로

‘인스턴트 볼텍스 프로’는 전면부 유리창을 통해 조리되는 과정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밝고 선명한 LED 터치 스크린으로 누구나 쉽게 요리 세팅 및 조리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제품 본체와 함께 다용도 쿠킹트레이 2개, 에어프라이용 드립팬, 로티세리 바스켓, 꼬챙이도 제공되어 더욱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 인스턴트 볼텍스 미니

함께 출시하는 ‘인스턴트 볼텍스 미니’는 1.9L의 컴팩트한 사이즈와 모던한 화이트 컬러가 돋보이는 에어프라이다. 크기는 작지만, 고온의 공기를 빠르게 순환해 냉동식품을 예열 없이 쉽고 건강하게 조리해주는 ‘퀵 에어프라이’ 기능은 물론, 육류 등을 통째로 익히기에 유용한 ‘로스트’ 기능, 폭신폭신한 빵이나 케이크, 디저트를 만들 수 있는 ‘베이킹’ 기능, 차가워진 음식을 데워 다시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재가열’ 기능 등 총 4가지의 기능이 탑재되어 다양하고 맛있는 요리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세련된 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조리 상태를 확인할 수 있고, 간편한 터치 제어로 손쉬운 조작이 가능하다. 에어프라이 바스켓은 분리가 가능하며 식기 세척기 사용도 가능해 보다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코렐 브랜드 마케팅 김소영 상무는 “새롭게 출시되는 신제품 2종으로 집에서도 건강하고 품격 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며, “지난 해 상반기에 국내에 첫 선을 보인 멀티압력쿠커 인스턴트팟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스턴트 브랜드는 앞으로도 꾸준히 신제품을 선보이며 더 편리한 주방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새롭게 출시되는 ‘인스턴트 볼텍스 프로’, ‘인스턴트 볼텍스 미니’ 제품은 오프라인 매장 및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인스턴트 볼텍스 프로 제품 상세 정보]
- 제품명: 인스턴트 볼텍스 프로 (Instant Vortex Pro)
- 용량 및 가격: 9.6L/219,000원
- 판매처: 전자랜드, 코스트코 온라인몰

[인스턴트 볼텍스 미니 제품 상세 정보]
- 제품명: 인스턴트 볼텍스 미니 (Instant Vortex Mini)
- 용량 및 가격: 1.9L/129,000원
- 판매처: CJ 오쇼핑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