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데스커, 롯데백화점 노원점 내 ‘데스커 브랜드샵’ 오픈

기사승인 2021.03.06  13:35:22

공유
default_news_ad1

더 나은 가능성을 만드는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롯데백화점 노원점 7층에 ‘데스커 브랜드샵 노원점’을 5일 오픈한다.

   
▲ 데스커 브랜드샵 롯데백화점 노원점

데스커 브랜드샵 노원점은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공간 솔루션을 제공한다. 학생방, 홈오피스, 서재 등 사용자 목적에 맞게 각 공간을 구성하고 제품을 전시한다. 개인 신체 특성에 맞춰 높낮이를 쉽게 조절할 수 있는 ‘모션데스크’, 최상의 게임 환경을 선사하는 ‘게이밍 데스크’ 등 데스커 주력 제품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데스커는 브랜드샵 노원점 오픈 기념 풍성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장 상담 고객 선착순 30명에게 ‘남주혁 탁상달력 및 메모지 세트’를 증정하며, 제품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데스크 용품을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는 ‘데스커 오거나이저’를 제공한다. 3월 한 달 매주 금토일요일에 구매 금액대 별로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쳐진다.

데스커 관계자는 “제품과 브랜드를 직접 체험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새로운 브랜드샵을 오픈했다. 특히 노원구는 학구열이 높고 직장인이 많은 지역인만큼 홈라이프 트렌드에 맞춰 자신만의 공간을 조성하고자 하는 고객이 많을 것”이라며 “롯데백화점 노원점 입점으로 한 층 접근성이 높아진 데스커 브랜드샵에서 다양한 제품을 경험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2016년 시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성장하는 가구 브랜드로 시작한 데스커는 사용자를 닮은 가구, 높은 집중력과 유연한 생각을 발휘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브랜드 신뢰도를 쌓아가고 있다. 본질에 집중한 심플함을 바탕으로, 사용자의 목적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활용도가 높은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며 더 나은 가능성을 만드는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로 나아가고자 한다. 또한 2018년 오픈한 ‘데스커 시그니쳐 스토어’를 시작으로 ‘데스커 디자인 스토어’, ‘데스커 플래닝 스토어’ 뿐만 아니라 수도권 및 주요 도시에 브랜드샵을 조성하며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오프라인 스토어를 계속해서 늘려갈 계획이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