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글로벌 게임사 IGG, 모바일 게임 ‘로드모바일’ 한국 최강 연맹 특별 에디션 음반 선사

기사승인 2021.02.19  10:43:17

공유
default_news_ad1

IGG(I GOT GAMES, 아이지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게임 ‘로드모바일’에서 최강 연맹 이벤트를 개최하고 참여 연맹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연맹 에디션 음반을 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킹덤 클래시와 연맹 축제, 드래곤 아레나 등 총 3라운드의 최종 점수를 합산하여 100위 권에 도달한 연맹들에게 명예의 훈장을 선물하는 글로벌 이벤트로, 지난해 12월 18일부터 1월 3일까지 진행됐다.

최강 연맹에게는 레전드 패키지를, 그 외에도 상위 100위를 달성한 연맹들에게는 최강 연맹 특별 연맹 프레임 및 골드 로드 트로피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여 참여에 대한 감사를 전달했다.

특히 최종 100위에 입상한 한국 연맹들 중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한 한국 최강 연맹을 위해 가사에 연맹 이름을 넣은 ‘로드모바일’ 테마곡 특별 에디션 앨범을 제작하는 등 뜻깊은 선물을 제공했다.

‘로드모바일’은 2016년 국내에 정식 출시됐으며, 병종을 활용한 멀티 플레이 전투와 강력한 제국 건설 등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의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모바일 게임이다.

현재 약 3억 명의 유저가 즐기고 있으며 대만과 홍콩, 베트남, 태국 등에서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인형민 기자 news@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