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킨더, 'Applaydu(어플레이두)' 앱 출시

기사승인 2021.02.18  17:52:07

공유
default_news_ad1
article_right_top

페레로(Ferrero) 브랜드인 킨더(Kinder)가 'Applaydu(어플레이두)' 앱의 출시를 발표했다. Applaydu는 발견과 상상력이 풍부한 신나는 세계에서 증강 현실을 통해 킨더 장난감에 생명을 불어넣는 새로운 모바일 앱이다.

Applaydu는 Gameloft 브랜드와 공동 개발한 무료 에듀테인먼트 플레이 체험 앱이다. 이 앱의 목적은 부모와 자녀가 함께 플레이하고 발견할 수 있는 유대 시간을 장려하는 것이다. 옥스퍼드대학 교육학부가 앱 개발 과정에서 학술적인 피드백을 제공했다.

Applaydu는 4~9세 아동을 위한 새로운 몰입형 경험을 제시한다.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새로운 것을 학습하는 아이들의 능력을 자극할 환경, 캐릭터 및 이야기를 구상하고 만들었다. Applaydu 사용자는 게임, 쌍방향 스토리, 활동 및 기타 더 많은 요소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새로운 모바일 앱 Applaydu는 광고나 인-앱 구매가 없는 가족 친화적이고 안전하며 제어된 환경뿐만 아니라, 활동 보고와 난이도 조정 같은 부모 관리 기능까지 제공하므로, 부모가 전적으로 안심할 수 있다. Applaydu은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지만, 아이 혼자서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적절한 보호책을 마련한 만큼, 부모들이 안심할 수 있다.

킨더는 Applaydu를 개발하고자 브랜드를 위한 게이밍 체험 제작 부문의 선두주자인 Gameloft 브랜드와 손을 잡았다. Gameloft 브랜드는 게임플레이, 기술, 아트 디렉션 및 3D 애니메이션 측면에서 자사의 전문지식을 제공했다.

한편, 옥스퍼드대학 교육학부는 수학, 운동 기능, 읽기와 쓰기 및 암기 등의 인지 기술을 이용해서 발전시키는 게임을 제작 및 개발함으로써 아이들의 발전을 돕고자 Applaydu를 개발하는 킨더에 지침을 제공했다.

Applaydu는 앱 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4.4와 iOS 12부터 시작해 모든 안드로이드 및 iOS 장치와 호환된다.

Kinder Products with Surprise 글로벌 책임자인 Emiliano Laricchiuta는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놀이와 즐거움을 통해 어른과 아이를 통합시키는 Applaydu가 '오늘 행복한 아이가 내일 더 훌륭한 어른으로 성장한다'는 믿음을 보장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Gameloft 브랜드 파트너십 및 광고 부문 VP Alexandre Tan은 "킨더와 손을 잡고 이 프로젝트를 현실로 만든 것에 큰 자부심을 느낀다"라며, "전통적인 놀이 체험을 확장하고자 물리적 세계와 디지털 세계를 융합함으로써 가족들에게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재미를 선사할 앱을 만들기 위해 킨더 브랜드와 사랑스러운 킨더 장난감에 자사의 20년 게이밍 전문지식을 적용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언급했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