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이딸라, 140주년 기념 ‘다크 그레이’ 유리 신제품 출시

기사승인 2021.02.04  14:45:50

공유
default_news_ad1

핀란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딸라(Iittala)’가 새로운 ‘다크 그레이’ 색상 유리 신제품을 출시한다.

   
 

유리 색채 전문가인 이딸라는 올해 브랜드 탄생 140주년을 맞아 그동안 개발해 온 수천 가지 다채로운 색상 중 우아한 ‘다크 그레이’를 선택해 2021년을 장식한다. 이번 ‘다크 그레이’ 신제품은 이딸라를 대표하는 상징적인 디자인 ‘알바 알토(Alvar Aalto)’, 이슬방울을 디자인으로 형상화한 ‘가스테헬미(Kastehelmi)’, 본질에 집중해 균형감이 인상적인 ‘에센스(Essence)’, 간결하면서 내구성이 뛰어난 ‘가르티오(Kartio)’, 호숫가에 이는 물결의 물고리 모양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노 알토(Aino Aalto)’ 등 다양한 유리 제품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다크 그레이’ 컬렉션에서 눈에 띄는 신제품은 핀란드 디자인의 양심 ‘가이 프랑크(Kaj Franck)’가 디자인한 ‘가르티오’ 피처다. 오랜 디자인 아카이브에서 발굴해 2021년 한정으로 선보이는 새로운 형태의 가르티오 피처는 핀란드 유리 장인의 마우스 블로운(mouth blown) 방식으로 제작되어 간결하고 세련된 라인이 돋보인다.

균일한 색상의 고품질 유리 제품을 만드는 이딸라만의 노하우로 탄생한 다크 그레이는 깊이 있고 선명한 색감을 자랑한다. 다크 그레이는 강렬한 색상들과 함께 연출해도 조화롭게 잘 어울리며, 특유의 고요한 분위기로 북유럽 인테리어를 완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딸라 관계자는 “이딸라만의 노하우로 깊은 진회색을 입은 이번 신제품들은 일상적인 음울함에 빠지기 쉬운 요즘 같은 때에 평안함을 선사하는 유리 색채”라며, “우아한 다크 그레이 컬러로 차분하고 안정감을 주는 테이블을 연출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딸라의 ‘다크 그레이’ 유리 신제품은 전국 이딸라 백화점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문의: 02-749-2002, www.iittala.co.kr)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