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로레알코리아, ‘더 나은 삶을 위한 아름다움(Beauty for a better life)’ 프로그램 일환으로 정암미용고등학교에 장학금 후원

기사승인 2020.09.29  12:11:21

공유
default_news_ad1

로레알코리아(대표 크리스티앙 마르코스)는 28일 ‘더 나은 삶을 위한 아름다움(Beauty for a better life)’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서울 소재 유일한 뷰티 전문 고등학교인 정암미용고등학교 학생 대상 장학금 후원 협약식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진행했다고 밝혔다.

   
▲ 왼쪽부터 서용원 정암미용고등학교 교장, 크리스티앙 마르코스 로레알코리아 대표이사, 김연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총장이 ‘더 나은 삶을 위한 아름다움’ 프로그램 일환으로 28일 서울 동대문구 소재 정암미용고등학교에서 장학금 후원 협약식을 체결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더 나은 삶을 위한 아름다움’은 취약한 환경에 처해있거나 어려움을 겪는 여성들이 헤어, 메이크업 등의 뷰티 분야로 진출해 경제적으로 자립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무료 교육을 지원하는 로레알 재단의 글로벌 사회 공헌 프로그램이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로레알코리아는 정암미용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여학생 50명에게 장학금을 수여하고 두피, 모발 진단기 등 실습에 필요한 공용 물품을 기부한다. 장학금 대상자는 학교의 추천을 바탕으로 ▲취약계층 혹은 한 부모 가정 출신 학생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우수한 학업 성적을 유지한 학생 ▲미용 관련 자격시험 및 필기시험 등에 합격한 학생을 우선적으로 고려해 선발한다.

로레알코리아 배옥열 그룹홍보 부문장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뷰티 업계 진출의 꿈을 키워 나가고 있는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더 나은 삶을 위한 아름다움’ 프로그램은 2009년 론칭 이후 전 세계 26개국에서 진행되고 있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