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서예지, 이너뷰티에 대한 관심과 당당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이너플로라 모델 발탁

기사승인 2020.08.04  12:38:31

공유
default_news_ad1

배우 서예지가 여성 건강의 근본을 케어하는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 모델이 된다.

유한건강생활의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은 여성 질 건강 유산균 ‘이너플로라’의 전속 모델로 배우 서예지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뉴오리진 이너플로라’는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UREX 프로바이오틱스’를 원료로 사용해 여성의 장과 질을 동시에 케어하는 듀얼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뉴오리진의 무첨가 원칙 아래, 세계적인 프로바이오틱스 기업인 크리스찬 한센과 뉴오리진의 독자적인 배합비로 탄생한 유산균으로, 지난 2018년 처음 출시된 많은 여성 소비자들의 지지를 받으며 대표 여성 유산균으로 자리잡았다.

‘뉴오리진 이너플로라’는 실제로 SCI 논문을 포함한 12건의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질 건강 기능성 효과가 입증된 제품으로, 타겟 여성을 대상으로 한 인체 적용 시험에서도 질염 현상 개선 및 재발률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사실이 확인됐다.

   
 
합성착색료인 이산화티타늄을 사용하지 않고, 식물성 경질캡슐에 담아내어, 임신 혹은 출산을 준비하는 가임기 여성과 갱년기, 폐경기로 인해 신체 변화를 겪고 있는 여성들, 출산 전후 호르몬 변화로 인해 질 건강이 걱정되는 임산부, 그리고 수유부까지 모두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최근 이너플로라는 유산균 제품을 넘어 월경 전 증후군을 케어하는 ‘이너플로라 보라지유’, 불규칙한 월경 주기에 도움을 주는 ‘이너플로라 이노시톨’, 요로 건강을 케어하는 ‘이너플로라 크랜베리’를 출시하며 여성 건강의 근본을 케어하는 건강기능식품 라인을 확장하고 있다.

뉴오리진은 배우 서예지가 가지고 있는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행보가 이너플로라와 어울린다고 판단해 광고 모델을 제안했으며, 평소 이너플로라를 섭취한 경험이 있는 서예지도 제의에 흔쾌히 응했다는 후문이다. 광고 영상에서는 이너플로라와 고혹적이면서 순수한 카리스마가 넘치는 걸크러쉬 컨셉의 서예지와의 시너지를 느낄 수 있다. 광고 영상은 8월 TV, 유투브,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최근 배우 서예지는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속 아동문학 작가 고문영을 연기하며, 연일 뜨거운 반응을 모으며 인기 고공행진 중이다.

유한건강생활 BD&Marketing본부 정경인 이사는 “서예지씨가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으로 ‘뉴오리진 이너플로라’로 여성 건강을 케어하는 것을 알고 모델을 제의하게 되었다.”며 “기존 유산균 시장의 틀을 깬 광고 캠페인을 통해 ‘질 건강 유산균’이라는 카테고리를 대중적으로 알리기 시작한 이너플로라와 당당하고 시크한 매력의 배우 서예지와의 시너지 효과로 여성 건강의 근본을 케어하는 대표 브랜드로 한 발자국 더 다가서겠다.”고 밝혔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