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파머시, 클린 스킨케어 대규모 9월 샘플링 진행

기사승인 2020.08.03  14:24:42

공유
default_news_ad1

뉴욕에서 온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FARMACY)`가 덥고 습한 날씨에 자극 받은 피부를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파머시의 ‘클린 스킨케어’를 컨셉으로 구성된 샘플링 프로모션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 31일부터 8월 16일까지 샘플링 3차에 걸쳐 진행되며, ‘클린 스킨케어 뷰티템’으로 알차게 구성해 파머시만의 클린 스킨케어 루틴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샘플링에 구성되어 있는 제품은 파머시의 베스트셀러 그린 클린, 허니문 글로우, 데일리 그린즈 총 3가지이다.

파머시의 `그린 클린`은 2019년 클렌저 부문 연간 누적 판매 1위를 차지한 제품으로, 국내 런칭 이후 셀럽들의 애정템으로 소개되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클렌징 제품이다. 모링가 나무 추출물과 파파야 열매 추출물 등의 자연 유래 성분이 자극은 최소화하면서 2차 세안이 필요 없을 정도의 확실한 세정력으로 무더위와 자외선, 미세먼지로 지친 피부를 깨끗하고 건강하게 세정해주며 21가지 걱정 성분이 없는 올인원 클렌징 밤이다.

함께 포함된 `허니문 글로우`는 수분과 각질케어 그리고 브라이트닝이 동시에 가능한 멀티 나이트 세럼으로 자연 유래 AHA로 피부 표면과 모공의 묵은 각질을 밤사이에 자연스럽게 녹여 잠들기 전 바르는 것 만으로도 아침에 깐달걀처럼 매끈해진 피부결을 맞이할 수 있게 도와준다.

클린 스킨케어의 마무리를 도와줄 `데일리 그린즈`는 이현이 수분크림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으로, 신선한 젤 타입이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과한 유분을 적당하게 정화해주면서 피부 본연의 건강한 수분을 채워 48시간동안 강력하게 보습을 지속시켜 준다. 특히 이 제품은 오일과 실리콘 프리 제품으로 외부 자극으로 민감하고 연약해진 피부를 위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파머시의 마케팅 담당자는 “파머시는 국내 론칭 이후 많은 고객분들의 응원과 사랑을 받아 이를 보답하기 위해 해당 샘플링을 준비하게 되었고, 파머시를 처음 접하는 고객분들도 부담 없이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