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국제무역사·무역영어 한 번에 준비하는 에듀윌 ‘더블패스’ 특별할인 15일 마감

기사승인 2020.07.13  16:53:27

공유
default_news_ad1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무역 분야의 대표 자격증인 국제 무역사와 무역영어 자격증을 동시에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한 ‘더블패스’ 과정을 선보인다.

해당 과정은 국제무역사와 무역영어 외에도 IT자격증 5종을 취득할 수 있어 취업 경쟁력 강화에 큰 도움을 준다. 컴퓨터활용능력 1·2급, 워드프로세서,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정보처리기능사 강의를 지원한다.

무역 분야의 전문 교수가 단기합격에 최적화된 암기팁으로 학습시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돕는다. 비전공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풍부한 사례와 현장 중심의 강의를 선보이며, 실전 대비 전략을 제공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두 자격증은 중복되는 부분이 많아 함께 공부할 때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며 “국제무역사 시험으로 먼저 실력과 경험을 쌓고 무역영어를 취득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조언했다.

현재 수강기간 6개월에 1개월을 추가로 무료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이달 15일까지 수강료 5만원 할인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회원가입시 5000원 추가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국제무역사, 무역영어 시험 대비 ‘더블패스’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