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친환경 아기과자 브랜드 또또맘, 리얼퍼핑초코 신제품 출시

기사승인 2020.07.13  14:51:39

공유
default_news_ad1

튀기지 않은 과자 ‘리얼치즈키킼’으로 유명세를 탄 영유아간식 친환경 아기과자 브랜드 또또맘이 신제품 ‘리얼퍼핑초코’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여느 때보다 건강이 화두로 떠오른 요즘 아직은 국내 스낵 시장에서 찾아보기 힘든 Non-Frying(기름에 튀기지 않은) 스낵이라는 점과 아이부터 어른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온 가족 간식이라는 점에서 이목을 끈다.

또또맘의 신제품 ‘리얼퍼핑초코’는 기름에 튀기지 않고 열과 압력만으로 국내산 무농약현미를 퍼핑해 만든 쌀과자로, 원재료 자체의 맛을 담백하게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인공 첨가물 없이 초콜릿의 함량을 높여 만들었기에 달콤하면서 쌉싸름한 초코 본연의 맛을 진하고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실제로 리얼퍼핑초코는 제품 전체 함량 중 초콜릿이 36%를 차지할 정도로 일반적인 초코과자에 비해 높은 초코 함량을 자랑한다.

또또맘 관계자는 “작년 10월에 선보였던 리얼치즈키킼이 출시한지 7개월이 채 되지 않아 30만 봉 이상의 판매성과를 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리얼치즈키킼처럼 맛있으면서도 기름에 튀기지 않은 건강한 초코과자를 만들기 위해 오랜 기간 공들여온 제품이다. 공들인 만큼 큰 사랑을 받는 논프라잉 스낵의 대표주자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리얼퍼핑초코는 현재 또또맘 공식몰과 스토어팜에서 판매중이며, 이후 여러 온라인 채널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