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코잇, ASUS 메인보드 단독 모델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20.07.07  14:53:18

공유
default_news_ad1

ASUS 메인보드를 국내에 유통하고 있는 코잇(Coit, 대표이사: 손창조)은 ASUS 400 시리즈 단독 모델 출시를 기념하여 구매 고객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7월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코잇에서 유통 중인 ASUS 메인보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컴퓨존, 조이젠, 아이코다, 가이드컴, 컴퓨터코리아, 아이티엔조이 등 주요 PC 쇼핑몰에서 코잇 단독 모델을 구매 후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구매 인증 또는 포토후기를 인증하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3가지이며 행사 대상 제품과 내용은 다음과 같다. ‘ASUS PRIME B460M-A 코잇’을 구매하면 별도의 응모 없이 문화상품권 5천원을 1:1 증정한다. ‘ASUS TUF GAMING Z490-PLUS 코잇’ 구매영수증 인증하면 온라인 문화상품권 1만원을 증정하고, 사용기 게시판이나 블로그 등에 포토후기 등록하고 URL 인증하면 1만원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ASUS PRIME H410M-A 코잇’을 구매하고 사용기 게시판이나 블로그 등에 포토후기 등록하고 URL 인증하면 3천원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잇 홈페이지(http://www.coi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잇 담당자는 ‘이번 ASUS 단독 모델 출시를 시작으로 코잇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으로 소비자에게 더욱 다가서는 코잇이 될 것이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원하는 다양한 서비스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코잇은 올해 14년 차의 PC 컴포넌트 전문 유통기업으로 세계 메인보드 시장 글로벌 1위 기업인 ASUS(에이수스)의 공식 수입사로 인텔, ADATA, ECS 등 다양한 PC 컴포넌트 파트너의 제품을 유통하고 있다.

   
 

홍진욱 기자 honga@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