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모이몰른, 9900원으로 구성한 ‘99시리즈’ 출시

기사승인 2020.07.02  13:43:54

공유
default_news_ad1

한세드림(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유니크 스칸디 스타일 브랜드 모이몰른이 9900원대의 파격적인 가격을 앞세운 ‘99시리즈’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모이몰른의 99시리즈는 99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핫썸머 아이템으로, 만원이 되지 않는 합리적인가격은 물론 다양한 디자인, 우수한 품질을 앞세워 ‘가성비 만점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먼저 주요 제품인 ‘클립브리즈 나시티셔츠’는 블루, 에메랄드그린, 핑크 등 소프트한 컬러감이 특징이며 뒷 판이 면메쉬 소재로 되어있어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 심플하고 편한 디자인으로 ‘클립랍바 4부팬츠’와 함께 상하세트로 매치할 수도 있어 외출복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클립카멜 끈나시티셔츠’는 귀여운 낙타 캐릭터가 몸통 전반에 프린팅 되었으며 어깨 끈부분이 몸통의 색과 대비되는 포인트 컬러를 접목해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착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이 밖에도 집에서 입기 좋은 ‘클립 끈나시상하’는 상, 하의가 세트로 구성되었으며 블루, 그린, 오렌지, 옐로우 등 4가지 스타일로 만나볼 수 있다. 어깨 끈부분에는 몸통과 대비되는 컬러를 매치해 감각적인 느낌을 살렸으며 실내활동은 물론 실외활동에 입기에도 적합하다.

99시리즈 제품 사이즈는 끈나시 상하 80~130, 단품류 90~130까지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모두 9900원이다.

한세드림 모이몰른 신지영 기획MD는 “한세드림의 99시리즈는 99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대와 함께 품질, 디자인에서도 모이몰른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장마철 뿐만 아니라 한여름까지 자주 손이 갈 수 있는 핫썸머 아이템으로 높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한세드림은 2015년 한세예스24홀딩스(대표 김동녕, 김석환)의 계열사로 편입되며 국내 유아동복 시장을 대표하는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프로, 컨버스키즈, 리바이스키즈 등을 전개하고 있다. 한세예스24홀딩스는 한세실업, 한세엠케이, 한세드림, 예스24, 동아출판 등 패션과 문화콘텐츠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